[단기속성 연예가] 130603 김구라 '라스' 복귀!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김구라 '라디오스타' 복귀

MBC가 음주 운전 자수로 '라디오스타'에서 하차한 유세윤의 공백을 김구라로 채운다. 위안부 발언으로 하차한 김구라가 1년 2개월 만에 복귀한 셈. 독한 멘트로 특유의 존재감을 뽐내온 그의 공백이 커왔기에, 팬들은 그의 재투입으로 프로그램이 다시 전화위복의 기회를 삼을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다. 첫 녹화일자는 미정이지만, 곧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민폐하객' 씨스타 소유, 11자 복근으로 남심 휘어잡다

백지영과 정석원의 결혼식에 참석한 씨스타 소유가 하객 패션에 이어 오늘 탄탄한 복근으로 이슈몰이 중이다. 결혼식 당일 볼륨을 강조한 미니 원피스로 많은 주목을 받은 소유. 일찍이 베이글녀로 알려진 그녀이기에 민폐 하객으로도 불릴 정도였다. 여기에 오늘은 일전 컴백 준비 및 광고 촬영을 위해 준비한 11자 복근 셀카가 재차 주목 받으며 뭇 남성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씨스타는 오는 11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정규 2집 활동에 돌입한다.

MBC 간판 시트콤 '하이킥' 시즌4는 tvN에서 방송

MBC 간판 시트콤 '하이킥' 시즌 4가 tvN에서 방송된다. 시트콤의 대가로 유명한 김병욱 감독은 초록뱀미디어 제작진과 함께 다시 한 번 '하이킥'으로 의기투합한다. 눈여겨 볼 점은 새둥지로 tvN을 선택했다는 점이다. 총 120부작으로 준비 중인 '하이킥' 시즌 4는 현재 전담반을 구성해 캐스팅을 비롯한 본격적인 제작 단계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tvN 관계자는 "시트콤 드림팀의 전문성과 tvN의 기획력이 더해져 치밀하게 제작될 것이다"고 밝혔다.

최고다이순신 자체 최고 시청률 갱신, 30%대 코앞

출생의 비밀을 알고 방황하는 모습을 그린 최고다이순신 26회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했다. 이날 방송은 자신을 낳아준 친엄마가 송미령임을 알고 방황하는 순신의 모습을 그렸다. 오열하는 아이유의 연기와 이를 다독이는 고두심의 모성애가 눈길을 끌었다. 시청률은 29.8%를 기록, 30% 고지에 바짝 다가섰다.

중간광고 없앤 일밤, 시청률 1위 탈환

종편보다 못하다는 평가를 받은 MBC 예능이 동시간대 1위를 탈환하는 쾌거를 이뤘다. 개별 프로그램 외 전체 프로그램 1위에 오른 것은 지난 2007년 이후 무려 5년여 만이다. 시청률 조사기간 닐슨코리아에 의하면, 일밤(아빠! 어디가?, 진짜 사나이)은 13.3% 시청률을 기록했다. 1부와 2부 사이의 중간 광고를 폐지하고 곧장 다음 방송을 내보내 시청자를 묶어두는 데 성공한 셈이다. 같은 시간 방송된 SBS '런닝맨'과 KBS2 '해피선데이'는 9.3%를 기록해 공동 2위에 머물렀다.

아이비, 궁금증 유발하는 알파벳 컴백 티저 공개

가수 아이비가 1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아이비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컴백 이미지는 알파벳과 함께 숫자 및 기호만 표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컴백과 관련해 알려진 정보는 미니 앨범에 장르는 댄스라는 것이다. 한편, 아이비는 오는 8일 SNL코리아 호스트로 출연, 농도 있는 섹시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