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604 애프터스쿨 vs 씨스타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애프터스쿨+용형 vs 씨스타+이단옆차기

걸그룹 애프터스쿨과 4년 만에 히트작곡가 용감한형제 곡으로 컴백한다. 같은 날 씨스타는 이단옆차기로 곡으로 컴백해 재밌는 대결 구도가 형성됐다. 뭇 남성들을 설레게 하는 두 걸그룹 간의 자존심 대결 외에도 아이돌음악 최고의 히트작곡가로 명성을 나 있는 용감한형제와 이단옆차기의 대결까지 6월 아이돌 대란의 하이라이트로 장식할 전망이다. 한편 두 그룹의 컴백일은 오는 13일로 예정됐다.

투개월 김예림, 미니앨범 수록곡 '컬러링' 선공개

솔로 데뷔를 앞둔 투개월 김예림의 미니 앨범 수록곡 '컬러링'이 선공개됐다. 뮤직비디오와 음원으로 동시 공개된 '컬러링'은 기존 투개월 음악과 정반대되는 스타일의 전혀 다른 스타일을 보여준다. 작사 및 작곡에는 개성파 싱어 검정치마가 맡았으며, 기존과 다른 새로운 김예림을 보여주고자 의기투합한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컬러링'은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순조롭게 순항 중이다.

예당Ent 변두섭 회장 사망, 사인은 조사 중

임재범, 알리, 국가스텐 등이 소속된 예당엔터테인먼트의 변두섭 회장이 사망했다는 비보가 전해졌다. 갑작스런 사망에 일부 언론에서는 자살이라는 기사도 내고 있는 상황. 아직 정확한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또한, 예당 측은 경영과 관련해 예당컴퍼니와 자회사 테라리소스는 수년 전부터 전문경영인 체제로 운영되어 와 양사 경영상의 공백기는 없을 것이라고 알렸다. 한편 고인의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1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6일이다.

탤런트 김재원, 일반인 여성과 결혼

탤런트 김재원이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 김재원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내용은 "아직은 좀 이른 결정이 아닌가 생각을 안 한 것은 아니지만 앞으로 수십 년 동안 걸어갈 제 배우 인생에 있어 안정된 생활, 가정의 소중함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좋은 배우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예비 신부는 동갑내기 회사원에 임신 3개월 차로 알려졌다.




덧글

  • 검마르 2013/06/05 11:53 # 답글

    근데 이건 씨스타가 성적도 그렇고, 한단계 위 수준이죠. 애프터스쿨은 레인보우랑 겨뤄야할듯..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