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606 김수현 '또' 일냈다!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36시간 만에 100만 돌파


인기 웹툰 원작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개봉 첫날부터 초대박을 기록했다. 36시간 만에 100만 관객 돌파했는데, 영화에 대한 기대 및 주연 배우 김수현의 티켓팅 위력도 실감할 수 있는 대목이다. 5월 '아이언맨 3' 개봉 이후 꾸준한 해외 영화 강세에 유일하게 흥행이 기대되는 영화라는 점에서 앞으로의 성적이 더욱 주목된다. 흥행 최대 걸림돌은 다음 주 개봉 예정인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슈퍼맨' 리부트 신작 '맨 오브 스틸'이다.



미란다 커, SNL코리아 특별 출연


최근 tvN 백지연의 '피플 인사이드' 출연을 확정지은 모델 미란다 커가 SNL코리아에도 깜짝 출연한다. 할리우드 스타 올랜드 볼륨의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 그리고 세계적인 모델로도 맹활약 중인 미란다 커는 오는 15일 방송 예정인 호스트 이범수 편에서 아찔한 섹시 코미디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생방송이 아닌, 야외 콩트 녹화분에 한해서로 이전 크루 특집 때 출연한 제이슨 므라즈 때와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리지, 일본드라마 '악령병동' 까메오 출연


애프터스쿨 리지가 일본 드라마 '악령병동'에 출연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이 밝혔으며, 리지는 극중 입원 환자인 한국인 유학생 태의로 열연한다. 오는 7월부터 방송 예정인 심야드라마 '악령 병동' 3회와 4회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 일본 드라마 첫 출연에 대해 리지는 "평소에 겁이 많다. 드라마가 공포물이라고 했을때 걱정이 컸지만, 무사히 촬영을 마쳐 다행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오는 12일 미니 앨범으로 컴백해 국내 활동을 재게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