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607 경리, 성희롱에 '발끈'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나인뮤지스 경리, 성희롱 누리꾼에 일침


나인뮤지스 경리에게 수차례 성적 발언을 일삼은 누리꾼을 향해 당사자 경리가 '정신차리세요' 라며 일침의 글을 남겼다. 사건의 경위는 이렇다. 지난 2일부터 경리의 트위터에 수차례 음담패설을 일삼는 누리꾼이 나타났고, 참다 못한 경리가 경고에 글을 남긴 것. 이에 대해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은 해당 누리꾼에게 공식 사과를 요청한 상태다. 만약 이행하지 않을 경우 법정대응도 고려하겠다고 경고했다.


아이돌 역대 최고 히트곡, 원더걸스 '텔미'


아이돌 역대 최고 히트곡으로 원더걸스의 '텔미'가 선정됐다. 온라인리서치 리서치패널코리아가 운영하는 패널나우는 지난달 26일부터 30일까지 회원 2만 여명을 대상으로 '아이돌 최고의 히트곡은 무엇입니까?'라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27% 지지율로 원더걸스의 텔미가 1위를 차지했다. '텔미'는 박진영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지난 2007년 공개돼 전국적으로 춤과 노래가 대히트,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이어 2위는 빅뱅의 '거짓말' 3위는 소녀시대의 Gee가 뒤를 이었다.


서세원, 채널A 토크쇼로 방송 복귀


목사로 활동 중인 서세원이 토크쇼 MC로 방송에 복귀한다. 종편 채널A는 서세원과 프로그램을 놓고 최종 조율 중이라 밝히며, 방송 콘셉트는 과거 인기를 끈 '서세원쇼'와 비슷하다고 전했다. 공동 MC로 개그맨 남희석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방송은 오는 7월로 예정됐다고 덧붙였다. 그가 MC로 방송에 복귀하는 건 지난 2007년 케이블에서 방송된 '서세원의 생쇼' 이후 무려 6년 만이다.



너의목소리가들려, 2회만에 수목극 정상


법정 판타지 멜로를 표방한 새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가 방송 2회만에 수목극 정상에 올랐다. '너목들' 2회는 전국 시청률 12.7%를 기록했다. 법과 판타지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더불어 속물 변호사 장혜성 역의 이보영의 역할이 주요했다. 그녀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뻔뻔하고 까칠한 모습 등, 억척스러운 캐릭터를 연기하며, 전작 '내딸 서영이'에서 180도 달라진 연기로 호평 받고 있다.


레인보우, 데미소다 CF 모델 발탁


걸그룹 레인보우가 데미소다 CF 모델로 발탁됐다. 멤버 모두가 TV광고를 촬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특히 패키지 디자인에 미술돌로 소문난 리더 김재경이 참여해 화제다. 광고 모델 발탁 배경은 최근 케이블에서 아이돌 110여명과 미술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된 프로그램에서 당당히 우승해 얻은 혜택이다. 한편, 레인보우는 신곡 '선샤인'으로 컴백해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