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617 고두림, 정체가 뭔가요?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고두림, 정체가 뭔가요? 언론 시끌시끌


고두림이 지난 주말 SNS에 올린 비키니 사진이 '생뚱맞게' 오늘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 순위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 검색 점유율을 독식하고 있는 네이버이기에, 많은 이들이 그녀와 그녀의 비키니 사진을 봤을 터. 뚜렷한 방송 경력이 없음에도 그녀는 사진만 올렸다하면 검색어 1위에 등극한다. 오늘 하루에만 게재된 그녀의 기사만 300여개에 육박한다. 진정 보도해야 할 뉴스는 따로 있음에도, 아무런 의미 없는 복사 붙이기 뉴스만 양산하는 언론. 참된 의미에서 언론이 해야할 일인지 무엇인지 씁쓸하기 그지 없다.


싸이 '젠틀맨' 활동마감, 최선을 다했다


국제가수 싸이가 신곡 '젠틀맨' 활동을 마무리 한다.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MMVA가 TV에서의 '젠틀맨' 마지막 무대이며, 최고는 아니었지만 최선을 다했다고 말할 수 있다는 소감을 전했다. 현지 시간으로 16일에 열린 뮤직비디오 어워드 MMVA에서 싸이는 사회자, 오프닝 공연, 클로징 공연까지 도맡으며 맹활약했다. 이 밖에 싸이는 전설적인 록밴드 퀸의 기타리스트 브라이언 메이와 공동 작업을 결정하는 등 미국에서의 첫 앨범 작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막강 신인' 등장, 투개월 김예림 음원차트 돌풍


솔로로 출격한 투개월 김예림의 돌풍이 매섭다. 그녀의 데뷔 앨범 '올라잇'은 오늘 낮 12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 동시 공개됐으며, 삽시간에 1위를 석권하는 등 2년 여간의 공백이 무색할 2013년 막강 신인임을 과시했다. 윤종신이 작사/작곡한 '올라잇'은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김예림만의 '인어' 보이스가 조화돼 독특함을 자랑하다는 평이다. 한편, 김예림은 18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개그맨 정범균 결혼, 예비 신부는 2세 잉태


개그맨 정범균이 오는 7월 20일 유부남이 된다. 소속사를 통해 일반인 여성과의 교제 및 혼전 임신 소식을 통해 책임감을 갖고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숨기거나 속이기 보단, 당당히 혼전 임신임을 고백하는 당당함과 솔직함을 보여줘 여론은 그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는 의견이 많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