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이번엔 '만인의 연인'으로 컴백!



위) 써니힐 '만인의 여인' 컴백 기념 쇼케이스 마무리 인사 영상


써니힐이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가요계 컴백했다. 이를 기념한 쇼케이스를 19일(수) 홍대에 있는 롤링홀에서 열고, 신곡 '만인의 연인' 뮤직비디오 및 무대를 처음 선보였다. 특히 쇼케이스가 끝나고 현장에서 앨범을 구매자에 한해서 팬사인회도 병행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써니힐은 신곡 '만인의 연인' 공개에 앞서 새앨범 수록곡을 열창했는데, 멤버 미성이 가사를 통째로 실수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007년 데뷔해 6년차 가수지만, 생애 첫 쇼케이스라는 긴장감이 역역했음을 반증한다. 특히 후배 보이그룹인 히스토리도 행사장을 방문,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가요계 선배인 써니힐의 뒷담화에 대한 썰을 풀어놓아 재미를 더했다. 또한, 멤버 코타는 이번 새 앨범에 대해 소개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치마를 입고 활동하게 되었다 밝혀 숱한 남성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써니힐의 신곡 '만인의 연인'은 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하고 발랄한 음악으로, 김이나가 작사 및 로엔 전속 작곡가 KZ가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어깨를 들썩거리게 하는 신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솔로’이기에 느끼는 설움과 그 속에서 찾아낸 즐거움을 노래하는 솔직함이 특징이다. 이 밖에 신치림 멤버 하림이 피처링을 맡아 각종 유럽 민속 악기를 활용한 연주로 노래의 흥을 극대화시켰다.

한편, 써니힐은 13일(목) Mnet 생방송 엠카운트다운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핑백

  • 곤뇽스런 일상 : 귀여운 언니들, 써니힐 '만인의 여인' 팬사인회 2013-06-22 00:39:58 #

    ... 위) 써니힐 '만인의 여인' 컴백 기념 쇼케이스 마무리 인사 영상 관련 기사: 써니힐, 이번엔 '만인의 여인'으로 컴백! 써니힐이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만인의 연인'으로 컴백한다. 이를 기념한 쇼케이스가 19일(수) 홍대에 있는 롤링홀에서 열렸으며, 뮤직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