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621 응답하라1994 주연 '고아라'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응답하라 1994 주연, SM 고아라 낙점


하반기 기대작 '응답하라 1994'의 주연 캐스팅이 확정됐다. 아직 정식 계약을 체결한 것은 아니지만, 관계자에 말을 빌려 사실상 확정으로 많은 곳에서 보도됐다. '응답하라 1994'는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 등이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서태지와 아이들, 농구대잔치, 미국 월드컵 등에 열광했던 지난 1994년, 대학생들의 우정과 사랑 이야기가 전개된다. 오는 7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며, 방송은 9월로 예정됐다.


새 소속사 이적한 클라라, 계약금이 무려 4억원


차세대 팜므파탈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탤런트 클라라가 새 소속사에서 둥지를 튼다. 그녀는 19일부로 통합브랜딩전문기업 마틴카일로 이적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섹시함과 청춘함을 동시에 갖춘 클라라의 장점을 살려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계약 배경에 대해 밝혔다. 특히 이슈가 된 것은 그녀의 계약 금액이 무려 4억 원에 육박한다는 점과 기획사가 아닌 광고 대행사를 택했다는 배경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YG 신인 보이그룹, 대중 투표로 데뷔시킨다


연일 핫한 소식을 전하고 있는 YG 양현석 대표가 이번엔 신인 보이그룹에 대해 입을 열었다. YG 블로그를 통해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대국민투표를 통해 신인 보이그룹을 데뷔시킨다고 알렸다. 경쟁하는 YG 연습생 두 팀은 형 라인과 동생 라인으로 구분되며, 이 그룹에는 슈퍼스타K 출신 강승윤과 K팝스타 출신 이승훈, 래퍼 B.I 등이 포함됐다. 여기에 배틀 과정을 담은 방송 'WIN'을 7월 둘째부터 매주 선보여 승리한 팀이 마지막회 다음날 데뷔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다이나믹듀오, 정규 7집 발표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의 새앨범이 7월 1일 발매된다. 1년 6개월만의 새앨범으로, 정규 7집에 해당한다.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이번 앨범에는 총 13개곡이 수록되며 힙합, 디트로이트 사운드, 트랩 사운드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다이나믹듀오만의 프로듀싱으로 지난 앨범에 뒤지지 않는 완성도 높은 작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UV 뮤지나 씨스타 효린 등 다양한 뮤지션들도 참여해 음악팬들의 기대감도 높인다.


포미닛, 디지털 싱글 '물 좋아'로 컴백


'이름이 뭐에요?'로 인기리 활동한 걸그룹 포미닛이 신곡 '물 좋아'로 컴백한다. 소속사 큐브 측은 오는 28일 '물 좋아'를 발표한다며 통통 튀는 멜로디 라인에 중독성 강한 힙합을 접목시킨 댄스곡이라고 소개했다. 이미 '이름이 뭐에요'가 오랜 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만큼, 발빠른 컴백으로 2연타에 성공할지 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