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622 엉뚱매력 맹승지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무한도전 바캉스편 기살린, 엉뚱매력 맹승지


무한도전 바캉스 특집에 출연한 MBC 신인 희극인 맹승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녀는 오늘(22일) 무한도전에 출연, 리포터로 분해 활약했다. 지난 방송에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빼어난 미모와 엉뚱매력이 이번 방송에서도 돋보여, 시청자들의 폭풍 관심을 얻어내면서 당당히 검색어 1위에도 등극했다. 맹승지는 MBC '코미디에 빠지다'에 활약하고 있다.


SNL코리아 재정비, 3주간 '휴식'


19금 풍자 코미디 SNL코리아가 3주 간 휴식을 선언했다. tvN 측은 22일 방송부터 생방송을 3주 간 쉬게 되었다고 밝히며 그 기간 동안 시즌 4 방송 미공개 영상을 묶은 스페셜편으로 방송을 대처한다고 밝혔다. 이번 휴식 선언은 최근 언론에서 풍자가 약해지고 19금 요소만 강해졌다는 아쉬움을 극복하고자 내린 특단의 조치로 보인다. 생방송은 오는 7월 13일 다시 시작될 예정.


김새론 소신 발언, "아역도 엄연히 배우다"


아역배우 김새론의 소신 발언이 화제다. 그녀는 21일 방송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우리도 배우다'에 출연해 "아역 배우 타이틀이 단순히 예쁜 아이라는 인식에 그치는 것이 아쉽다며 아역도 성인 배우처럼 연기하는 사람으로 생각됐으면 좋겠다"고 밝혀 눈길을 끈 것. 또한, 슬럼프를 겪은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아직 오래 안살아봐서"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새롬은 수목드라마 '여왕의 교실'에서 김서현 역으로 열연 중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