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624 휴잭맨 is Back !!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한국을 사랑하는 그남자. 다시 한 번 한국을 찾는 휴잭맨


할리우드 스타 휴잭맨이 다시 한 번 한국을 찾는다. 영화사 이십세기폭스코리아에 의하면, 휴잭맨이 영화 홍보차 한국을 방문해 기자회견 및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다 알렸다. 그의 내한은 지난 2006년, 2009년, 2012년, 이어 네 번째 방문인 셈. 특히 내한했을 때마다 젠틀함과 탁월한 매너로 매번 화제를 모은 바 있어 그의 방문을 환영하는 팬들도 상당하다. 그의 방한일은 오는 7월 14일로, 15일 레드카펫 행사로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그의 최근 출연작인 영화 '더 울버린'은 7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백지영-남규리, 초상권 무단 도용 소송에서 일부 승소


가수 백지영과 남규리가 성형외과를 상대로 낸 초상권 무단 도용 손해배상소송에서 일부 승소했다. 오늘 서울중앙지법은 성형외과 대표 최모씨를 상대로 낸 소송에서 피고가 원고에게 각각 500만원씩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블로그 마케팅을 위해 사진을 무단으로 사용해 초상권 침해라 볼 수 있다고 판결 이유에 대해 덧붙였다. 논란에 중심에 선 퍼블리시티권. 선진국은 자유로운 반면, 국내에서는 아직 명확한 법 규정이 없어 이처럼 상호간의 불협화음이 잦다. 비슷한 예로, 장동건을 비롯한 연예인 16명이 서울의 한 안과 의사를 상대로 낸 소송에서는 패소한 바 있다.



K팝스타 성수진과 위대한탄생 오병길, 크레이지 사운드와 전속 계약


K팝스타 성수진과 위대한탄생의 오병길이 한솥밥을 먹는다. 두 사람은 작곡가 똘아이박이 설립한 크레이지 사운드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첫 번째 프로젝트 앨범 ‘크레이지 듀엣’에서 듀엣곡을 선보인다. 여러 소속사에서 러브콜을 받았지만 자신들의 보컬 컬러를 가장 잘 살려줄 작곡가 똘아이박의 크레이지 사운드를 선택했다는 후문. 크레이지 사운드 측은 “두 사람의 보이스가 특색 있고 세련되어 이번 호흡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성수진과 오병길의 노래를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두사람의듀엣곡 ‘귀뚜라미’는 오는 26일(수) 공개될 예정이다.


MBC '셀러브리티 스플래시' 신동엽-전현무 공동 MC 발탁


두 예능 대세 방송인 신동엽과 전현무가 새로운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춘다. MBC 관계자는 방송을 앞둔 '셀러브리티 스플래시'의 공동 MC로 두 사람을 발탁됐다고 밝혔다. '셀리브리티 스플래시'는 연예인을 비롯한 각계 유명 인사들이 다이빙을 통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네덜란드를 시작해 영국, 호주, 프랑스, 중국, 미국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최근 MBC가 정식으로 판권을 구매해 국내 시장에 맞게 제작 중에 있다. 방송은 '파이널 어드벤처' 후속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멤버 추가 無, 걸그룹 에이핑크 6인 체재 컴백


최근 멤버 홍유경이 팀에서 탈퇴한 걸그룹 에이핑크가 새 멤버 충당없는 6인 체제로 컴백한다. 소속사 에이큐브 측은 에이핑크가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알리며 티저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5월, 정규 1집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의 신보로 콘셉트는 데뷔 때와 마찬가지로 '요정돌'로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 한편, 에이핑크의 컴백 일자는 오는 7월로 알려졌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