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625 현장21 연예병사 비리 '폭로'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SBS 현장21, 연예병사 비리 폭로 예고


SBS '현장 21'측이 연예병사 비리를 폭로하겠다고 밝혀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현장 21' 측은 2달 여간의 연예병사 취재를 통해 알게된 비리를 폭로한다고 언론에 알렸다. 특히 취재 과정에서 모 연예병사와 직접적인 몸싸움까지 벌어진 것으로 알려져 해당 병사의 신원과 그들이 폭로할 비리의 실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은 오늘(25일) 밤 9시다.


빅뱅 GD, 오는 8월 두 번째 솔로 정규 발매 '미시 엘리엇' 피쳐링


빅뱅 지드래곤이 두 번째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YG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오는 8월 정규 2집이 발매되며 전곡 지드래곤이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았다고 전했다. 여기에 세계적인 여성 래퍼 미시 엘리엇도 곡 작업에 참여한다. 지드래곤과 엘리엇은 전화 통화로 곡에 대한 충분한 협의를 거쳤고, 가사와 랩을 만들어 데모 음악을 미국에 전달한 뒤 엘리엇이 랩을 더해 완성시키는 방식으로 앨범 작업이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브라운아이즈소울, 3년 여만에 컴백 발표


명품 보컬그룹 브라운아이즈 소울이 오는 10월 컴백한다. 소속사 산타뮤직 측은 "한국에서 신곡 작업을 해오던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이 지난 주에 일본으로 건너가 마스터링 및 사진 촬영 등을 진행중이라 밝혔고, 오는 10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위한 신곡을 내게됐다"고 앨범 발매 계획에 대해 전했다. 지난 2010년 11월 정규 3집을 발매 이후 새 앨범은 약 3년 만이라 팬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한고은, 7세 연하 군의관과 '열애설' 부인


배우 한고은이 연하의 군의관과의 열애설이 발발, 소속사 측은 이를 부인했다. 한고은과 열애설이 불거진 인물은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의 동생으로 알려졌다. 한 매체가 그의 카카오스토리에 올라온 사진과 글, 그리고 관계자 말을 인용해 열애 중이라 보도했다. 하지만 한고은 소속사 측은 평소에 친분이 두텁고 기사의 내용은 와전된 것이라고 공식 입장을 표했다. 한편, 한고은은 '구가의 서' 후속으로 방송되는 문근영 주연의 '불의 여신 정이'에 출연한다.


꽃보다 할배, 7월 5일 금요일 첫방송


꽃할배들의 좌충우돌 리얼리티 여행기 '꽃보다 할배'의 첫 방송 일자가 확정됐다. tvN 측은 오늘(25일)'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 방송일자 및 포스터를 공개했다. 내용은 "날라가는 아이스크림, 풋쳐핸접 구요미(쌤), 입술과 주먹, 점프에 성공한 국민막내... 그리고 진격의 점프 짐꾼까지.... <꽃보다할배> 공식포스터를 공개합니다!"로, '1박2일' 나영석 PD의 새로운 리얼 버라이어티라는 점에서 제작 단계부터 주목을 받아왔다. 방송은 오는 7월 5일(금) 밤 8시 50분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