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626 연예병사 제도 '폐지'하라!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현장21, 연예병사 비리 폭로 '후폭풍' 거세

SBS '현장21' 취재를 통해 연예병사들의 비리를 폭로, 인터넷에는 국방부에 대한 실망과 개편을 촉구하는 국민들의 분노가 하루종일 이어졌다. 이들은 군인 신분 임에도 이동 제한 및 취침 시간인 22시 이후에 거리를 활보했고, 음주가무 및 휴대 전화기 소유, 특히 불법 성매매를 하려던 정황까지 포착돼 국민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이 소식은 가까운 중국에도 전해져 국제적 망신살로도 전파되는 상황. 현재 국방부는 해당 연예병사들에게 근신 명령 및 조사를 착수하고 있어 그 결과와 처벌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한효주, 독거노인위해 총 3천만원 기부

배우 한효주가 독거노인을 위해 3천 만원을 기부했다. 이미 아름다운재단이 진행 중인 無더위 캠페인에 1천 만원을 기부한 데 이어 두 번째 선행이다. 평소 독거 노인들의 복지에 관심이 많았던 한효주가 좋은 취지에 동감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알려졌으며, 그녀는 자필 편지로 "한여름에도 겨울 이불을 그대로 덮고 주무시는 어르신들을 생각하니 당장 시원한 이불을 사들고 찾아뵙고 싶다. 부끄럽지만 제 나눔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게 되고 더 많은 어르신을 도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월화극 1위 구가의서 자체 최고 시청률도 종영

이승기와 미스에이 수지. 두 훈남훈녀가 주연으로 활약한 월화극 '구가의 서'가 종영했다. 마지막 회는 끝내 이별해야 했던 두 사람이 현재로 와 다시 재회하게 된다는 열린 결말로 마무리됐다. 이제껏 극적 긴장감을 잘 유지해온 드라마의 조금은 낯선 결말에 대한 평가가 분분하지만, 시청률은 19.5%라는 자체 최고 시청률로 기분좋게 마무리 됐다. 드라마 인기와 함께 주연배우 이승기와 수지에 대한 총평도 호평일색으로,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주목 받을 것으로 보인다.

래퍼 아웃사이더, 신곡 '슬피 우는 새' 공개

속사포 래퍼로 유명한 아웃사이더가 정규 4집 수록곡 '슬피 우는 새'를 공개했다. 그의 군입대를 비롯해 3년 만에 선보인 새 앨범이기에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특히 '슬피 우는 새'는 망부석 전설으 형상화한 노래로, 가수 이수영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한편, 아웃사이더는 현재 '쇼미더머니 2'에 메타 크루의 일원으로 활약 중이며, 오는 30일 홍대 클럽 크랙에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미스터피자, 새모델 체조 요정 손연재 발탁

미스터 피자의 새 모델로 체조 요정 손연재가 발탁됐다. 미스터피자측은 손연재의 이미지가 미스터피자의 젊고 열정적인 브랜드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모델 손연재는 미스터피자의 프리미엄 신제품 '에그타' 피자 출시 TV광고를 시작으로, 1년 동안 활동하게 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