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701 클라라 '누드' 공약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클라라 파격 공약 '누드'


방송인 클라라가 출연 중인 새주말극 '결혼의 여신' 인터뷰에서 시청률 공약으로 '누드'를 내걸었다. 오늘(1일) SBS 좋은아침 - 연예특급에서는 '결혼의 여신' 출연진들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여기서 예상 시청률 질문에서 클라라는 "40%를 넘으면 다같이 누드를 찍짜"고 파격 제안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다분히 농담 삼아 오고간 말이 언론에는 와전돼 '한다'는 식으로 보도가 됐다. 결과야 어찌됐든 인터넷에 화제몰이를 하는데 성공했다.


김희선, 드라마 신의 출연료 미지급 재판 '승소'


배우 김희선이 출연한 드라마 '신의'의 출연료 미지급 관련 소송에서 승소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47부는 ‘신의’ 제작사인 신의문화산업전문회사가 김희선의 소속사 힌지엔터테인먼트에게 미지급된 출연료 1억3600만원 지급하라는 판결을 내렸다. 그녀는 ‘신의’에 출연하는 계약금으로 총 6억 원을 받기로 했지만, 제작사로부터 4억6000만원만 지급받고 드라마가 끝난 이후에도 1억4000만원은 받지 못했다. 여기에 다른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들도 마찬가지로 출연료를 받지 못해왔는데, 그 액수만 10억원 가량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신의' 김종학 PD가 배임 및 횡령 및 사기혐의로 경찰조사를 받고 있으며, 곧 조사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다이나믹듀오 7집 발표, 음원 차트 줄세우기로 '올킬'


여자 아이돌 그룹의 강세로 6월이 끝나고, 7월 첫날 다이나믹듀오가 판을 뒤집었다. 오늘(1일) 공개된 그들의 정규 7집 럭키넘버스는 삽시간에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수록곡들이 그 뒤를 이어 '전곡 줄세우기'라는 기염을 토했다. 그들의 이번 새앨범 타이틀곡 'Baaam'은 자신의 사랑으로부터 자꾸만 빠져 나가려고 하는 여자 때문에 속앓이 하는 남자의 한탄을 표현한 노래로, 힙합곡으로는 드물게 9인조 스트링 사운드로 녹음돼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유, 드라마에서 '잊혀진 계절' 열창


주말극 '최고다 이순신'에서 주연으로 활약 중인 가수 아이유가 극중 불렀던 '잊혀진 계절'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극중 순신(아이유)은 가수 지망생 배역을 따내기 위해 오디션에 참가해 기타 반주에 맞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소화했고, 방송 직후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 오르는 등 열띤 반응이 뒤따랐다. '잊혀진 계절'의 원곡자 이용도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노래를 잘한다는 사실을 익히 알고 있었지만, 실제 들어보니 참 잘한 노래였고 새로운 맛이 났다"고 호평했다.


재벌닷컴 발표, 연예계 최고 부자는 양현석


재벌닷컴에서 공개한 대한민국 400대 부자 리스트에 따르면, 연예계 최고 부자로 YG 양현석이 사장이 등극했다. 오랜 시간 부동의 1위였던 SM의 이수만 사장(1930억)을 앞지른 것으로, 그의 부동산을 포함한 개인 자산 가치는 무려 2190억 원에 이른다. 가장 큰 공은 국제스타 싸이의 파급력이 컸고, 이어 빅뱅 지드래곤의 월드 투어 등이 성공리 마친 결과가 뒷받침되었기에 가능했던 것으로 풀이된다. 참고로 영원한 1위 삼성의 이건희 회장의 재산은 13조 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 투애니원 8일 신곡 '폴링인러브' 발표, 씨엔블루, 크라잉넛 허위사실 유포로 '맞고소', 스타커플 배우 한혜진과 기성용 선수의 '결혼' 등이 화제를 모았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