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702 불의 여신 정이, 월화극 1위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7월 월화극 첫 대결 승자는 '불의 여신 정이'

7월 다시 시작된 월화극 경쟁에서 MBC 문근영 주연의 '불의 여신 정이'가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시청률 조사 기간에 따르면, 첫 회 시청률은 11% 대를 기록해 KBS2 '상어'와 SBS '황금의 제국'을 근소한 차이로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다. 언제 뒤집힐 지 모르는 차이라 안심할 수는 없지만, 드라마에 대한 평가도 대부분 긍정적이라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MBC 대학가요제 폐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진다

심수봉, 박칼린, 노사연 등 걸출한 스타를 배출했던 MBC 대학가요제가 폐지된다. 지난 1977년 처음 시작돼 36년 만에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게 된 것. 소식은 MBC 한 관계자를 통해 알려졌고, 숱한 오디션 프로그램과 '파급력'에서 밀린다는 것이 주된 이유다. 소식이 알려지자 대학가요제 출신 가수들의 안타까움이 이어지고 있다.

2NE1, 음원 발매 하루 전 '인기가요'로 컴백

인기 걸그룹 2NE1의 컴백 일자가 확정됐다. OSEN 단독 보도에 따르면 2NE1은 신곡 '폴링인러브' 음원 공개인 오는 8일을 하루 앞둔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한다. 음원보다 방송 무대를 먼저 선보이게 된 것. 이번 앨범에서 2NE1은 레게 장르에 처음 도전했으며, 해외 안무가까지 초빙해 새로운 차원의 퍼포먼스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다가오는 10월까지 한 달에 한 번씩 신곡을 선보여 활동하는 파격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배우 해령 포함, YNB엔터 신인 걸그룹 데뷔 예고

배우 해령(나해령)이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오늘(2일) 디유닛 소속사 YNB 엔터테인먼트은 준비 중인 4인조 신인 걸그룹 '베스티'에 해령이 함께한다는 내용의 보도자료를 언론에 뿌렸다. 최근 연기 활동과 함께 보컬, 댄스, 악기 등 트레이닝을 거쳐 철저히 준비해왔다는 배경 설명을 덧붙였다. 신인 걸그룹 '베스티'는 응답하라 1997 은각하와 방송의 적 응구로 얼굴을 알린 선아 외에도 걸그룹 EXID 전 멤버들로 구성된 팀으로만 알려졌는데, 차근차근 멤버들의 프로필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베스티는 이달 중순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에 들어간다.

희극인 김재욱, 10살 연하의 미모의 승무원과 '결혼'

개그콘서트 희극인 김재욱이 11월 장가를 간다. 예비 신부는 열 살 연하의 미스코리아 출신 승무원으로 알려졌다. 그의 소속사 쇼타임 관계자는 두 사람이 상견례만 마쳤을 뿐, 아직 구체적인 날짜나 장소와 같은 세부 사항은 정해진 것이 없다고 덧붙였다. 지난 2008년 대학교 홍보 모델 촬영차 만나게되면서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 5년 만에 정식 부부가 되기에 이르렀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