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703 이효리-이상순 결혼'설'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이효리-이상순 커플, 9월 결혼'설'

가수 이효리-이상순 커플이 결혼설 '루머'가 불거졌다. 오늘(3일) 스타뉴스 단독 보도로 두 사람이 9월 결혼을 앞두고 청접장을 찍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B2M 측은 해당 사실을 인정했는데, 돌연 결혼 계획은 없다고 입장을 번복했다. 본인에게 확인해 봐야 한다고 덧붙이는 등 조심스러운 입장이 된 것을 두고, 이해할 수 없는 행동에 인터넷에서 누리꾼들의 의견이 분분하다.


조인성-김민희 못지 않은, 원빈-이나영 '커플' 탄생

또 다른 비주얼 커플이 탄생했다. 바로 배우 원빈과 이나영이다. 디스패치 단독으로 오늘(3일) 공개된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나영의 집을 중심으로 신비주의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나영이 지난 2011년 원빈의 소속사로 이적하면서 친분을 쌓다 지난해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덧붙였고,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 사실을 인정했으며,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슈퍼스타K5, 특별심사위원 8인 공개


예선 진행 중인 Mnet 대국민 오디션 '슈퍼스타K5'의 특별 심사위원 8인이 공개됐다. 엠넷은 오늘(3일) '슈퍼스타K5' 공식 페이스북에 특별 심사위원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재형, 윤민수, 2AM 조권, 현미, 브라운아이즈걸즈 가인, 아이비, 알렉스, 손담비 등이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공개된 8인의 심사위원 외에도 특별한 심사위원들이 대거 참여할 계획이다. 특별 심사위원들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만큼, 올해에도 다양한 심사위원과 함께 재미를 더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