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705 너목들 결말 '유출'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너목들' 스포유출, 제작진 "스포 자제 부탁"


인기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가 스포일러 유출로 곤혹을 치르고 있다. 최근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너목들'의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스포일러가 유출됐다. 정확히는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된 대략적인 시놉시스와 주요 내용이 담긴 사진으로, 대부분 드라마와 맞아떨어지는 내용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출한 이와 경로가 불분명했지만 확산은 겉잡을 수 없었고, 이에 제작진은 홈페이지를 통해 스포일러 내용 유출 및 언급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쿨, 4년 만에 방송 무대 함께 한다


여름 노래를 대표했던 혼성 그룹 쿨이 오랜 만에 다시 함께 무대에 섰다. 최근 쿨은 KBS2 '불후의 명곡' 전설로 초대돼 이달 중순께 녹화가 진행될 예정이다. 쿨 멤버들이 한 방송 무대에 나란히 서는 것은 지난 2009년 11집 활동 이후 4년 만이다. 쿨 멤버 김성수는 지난해 전 아내 강모씨의 사망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고, 유리는 의류 쇼핑몰 허위후기 게재 논란에 휩싸이기도 하는 등 우여곡절이 많았다. 방송은 오는 8월 3일로 예정됐으며 출연 가수는 미정이다.


브아걸 컴백, 2NE1와 맞붙어...!


성인돌 브라운아이즈 걸스가 이달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오늘(4일) 브아걸 멤버 제아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Brown Eyed Girls D-5~!!’라는 문구와 함께 “때론 상큼하게 가끔은 달콤하게 아주 특별한 널 위한 레시피 Brown Eyed Girls 2013.07.09”라고 적혀 있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컴백을 알리는 이미지 한 장을 공개했다. 깜짝 발표에 따라, 이달 컴백하는 2NE1과의 승부로 7월 가요계 걸그룹 전쟁이 한층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


가수 비, 큐브Ent와 0원 계약


전역을 앞둔 가수 비(정지훈)가 계약금 0원으로 큐브Ent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큐브 측은 비가 전속계약금은 물론, 계약기간도 없이 소속사를 정했다며 홍승성 대표와의 의리를 보답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비의 관계자는 “군 제대 이후 제2의 도약을 위해 비도 부단히 연습해야할 것 같다. 옆에서 비를 서포터하고 그가 더 큰 성장을 이뤘을 때는 언제라도 보내줄 수 있다. 그래서 전속기간을 두지 않았고 계약금도 없는 것으로 했다"고 배경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연예병사와 관련해 감사가 진행 중이지만, 비는 혐의 없음 처분을 받아 예정대로 오는 10일 전역한다.


투개월 김예림, 데뷔 첫 팬사인회 열러


최근 솔로로 데뷔한 투개월 김예림의 데뷔 후 첫 팬사인회가 열렸다. 오늘(4일) 저녁 7시, 반디앤루이스 강남센트럴시티점 앞 분수대에 열린 김예림의 팬사인회는 시작 전부터 많은 팬들이 몰려들어 인산인해를 이뤘고, 100여명의 팬들이 싸인과 함께 기념사진도 찍으며 즐거우 시간을 보냈다. 한편, 김예림은 데뷔곡 'All Light'으로 공중파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높은 인기 속에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 글: '수줍은 인어' 포착! 투개월 김예림 첫 팬사인회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