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708 걸스데이 지상파 첫 '1위'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걸스데이, 데뷔 3년 만에 지상파 1위


걸그룹 걸스데이가 신곡 '여자대통령'으로 데뷔 3년 만에 1위에 올랐다. 7일 결방된 인기가요에서 이승철과의 마지막 경쟁에서 이긴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 날은 아시아나 항공기 추락한 안타까운 사고가 있어 하루 늦게 보도됐다. 걸스데이 소속사의 측은 “결방된 7일 SBS ‘인기가요’측에서 1위 통보를 받았었다. 하지만 당일 아시아나항공의 안타까운 사고 소식에 멤버들도 함께 아픔을 나눴으며, 하루 뒤늦은 오늘 SBS '인기가요'홈페이지를 통해 결과가 공개되자 이제서 1위 결과를 말씀드리게 되었다"고 전했다. 지난 앨범 '기대해'로 대세로 떠오른 그녀들은 이번 활동으로 화룡정점을 찍게 됐다.


꽃할배 이순재, 시트콤 출연 확정...주연은 하연수 물망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이순재가 다시 한 번 시트콤 '하이킥'에 출연한다. 초록뱀 미디어 관계자를 통해 김병욱 PD의 새로운 시트콤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알려졌다. 김병욱 PD는 '하이킥' 시리즈를 이끈 장본인으로, 그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하이킥 4'가 유력한 상황. 아직 구체적인 콘셉트나 내용은 없는데, '몬스타' 주연으로 활약 중인 신인 배우 하연수도 캐스팅 물망에 오른 것이 추가로 밝혀졌다. 한편, 방송일은 오는 9월로 예정됐다.


2NE1 '폴링인러브' 컴백, 해외에서 더 뜨거운 반응


인기 걸그룹 2NE1이 1년 여만에 국내 컴백했다. 자정 공개된 신곡 '폴링인러브'는 레게풍이 더해진 여름송으로, 삽시간에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특히 아이튠즈 차트나 동남아권 같은 해외에서 더욱 핫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 뮤직비디오에서는 모델 출신 배우 이수혁과 홍종현이 등장해 여심도 동시에 흔들었다는 평.


휴식기 SNL코리아 방송 재개, 호스트는 봉태규


재충전 시간을 가진 tvN의 19금 풍자 코미디 SNL코리아가 이번 주 다시 생방송 재개를 앞두고 있다. 휴식기를 마치고 선보이는 첫 생방송의 호스트는 배우 봉태규로 낙점됐다. SNL 코리아측은 "한 달여 만에 방송을 재개하는 만큼 크루들을 보강해 재정비 한 모습으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고 전했다. 방송은 오는 13일 확인할 수 있다.


f(x) 크리스탈 '상속자들' 캐스팅, 첫 정극 도전


걸그룹 f(x)의 크리스탈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시크릿 가든'의 김은숙 작가가 준비 중인 차기작 '상속자들'에서 재벌가 딸 역활이다. 관계자는 '하이킥 3' 때부터 인상 깊게 봐왔고 캐스팅 과정에서도 염두해두고 있었다는 후문. 크리스탈은 현재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지만, 작품 출연을 결정한 이후 틈틈이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상속자들'의 방송은 오는 10월로, f(x) 컴백 활동이 끝난 이후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드라마의 주연은 배우 이민호와 박신혜다.


이 밖에 미스에이 수지의 음란 합성물을 올려 물의를 일으킨 일베 회원 청소년이 불구속 입건되어 처벌 수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연예병사로 복무 중인 뮤지컬 스타 출신 배우 김무열이 복무 취소 소송에서 패소해 그 진위에 대한 갑론을박이 거세다는 뉴스가 주목 받았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