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710 장윤정 이모 '폭로'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이게 다 돈 때문, 장윤정 이모가 직접 폭로


끊임없이 회자되고 있는 장윤정의 가족사. 이번엔 그녀의 이모가 폭로글을 올려 진의 여부에 관심이 집중됐다. tvN 방송에 출연한 장윤정의 이모는 장윤정에 쏟아지는 무성한 소문에 참을 수 없어 이 같은 글을 게재했다고 알렸다. 언니(장윤정 母)의 과거 행적에 대해서는 어려서부터 폭력이 심했고 돈 욕심이 지나쳐 성매매까지 강요했다는 내용이 있어 누리꾼들을 충격에 휩싸이게 했다. 장윤정 소속사 측은 대부분 맞다는 입장을 보였으며, 가족이기에 특별한 대응 없이 조용히 넘어갈 예정이라고 알렸다.



비 전역, 연인 김태희나 연예병사 관련 언급도 없어...!


연예병사 논란 속에 가수 비(정지훈)가 오늘(10일) 전역했다. 연인 김태희도, 별다른 인터뷰 하나 없이 전역에 대한 짤막한 소감만 전한 채 그는 자리를 떴다. 이어 전역 후 가장 먼저 찾은 곳은 어머니의 납골당으로 매체 취재결과 확인됐으며, 새 둥지 큐브에서 컴백 시기를 조율할 것으로 보인다.


신인 걸그룹 투아이즈의 제작비 '5억' 뮤직드라마 공개


싸이더스HQ 신인 걸그룹 투아이즈의 데뷔곡 '까불지마'의 뮤직비디오 드라마 버전이 공개됐다. 촬영 기간 3박 4일, 제작비만 5억 원에 가깝게 투자된 드라마 형식으로 꾸며져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드라마 버전에서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배우 김우빈과 멤버 김혜린이 연인에서 원수로 돌아서는 과정을 그렸으며, 특히 대규모 액션씬과 특수 효과가 더해져 눈길을 사로 잡는다.


미스에이 수지, 힐링캠프 '단독' 출연


미스에이 수지가 힐링캠프를 촬영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오늘(10일) 열린 힐링캠프 100회 방송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MC 이경규는 지난주 수지와 촬영을 진행했다고 깜짝 발표했다. 무엇보다 팀이 아닌, 수지만 단독으로 진행했다는 점에서 인기와 대세 스타임을 입증하는 대목이다. 방송은 오는 22일로 예정됐다.


선예, 출산 이후 방송 아닌 선교사 활동 택해...!


원더걸스 선예가 출산 이후 방송 활동이 아닌, 아이티 선교 활동에 나선다. 방송인 이미나가 자신의 트위터에 쓴 글이 뒤늦게 알려진 것인데, 글에 따르면,  선예는 출산하고 6개월 후면 아이티 선교사로 나가게 된다는 부분이 있어 출산 이후 방송 컴백이 아닌 선교사로 활동한다는 것이 드러났다. 이에 소속사 JYP측은 개인이 선택한 일로, 자세히는 모른다는 입장을 보였다. 오랜 개별 활동 중인 원더걸스가 다시 모여 무대에 서게될 날이 언제일 지 미지수로 남게 됐다.


이 밖에 걸그룹 달샤벳이 활동 4주차인 이번 주 부터 무대에 변화를 주고파 안무를 수정했다는 소식이 화제를 모았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