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717 남상미, 큰가슴 콤플렉스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남상미, '화신'에서 큰 가슴 콤플렉스 고백


배우 남상미가 학창 시절 큰 가슴 콤플렉스가 있다고 고백했다. 데뷔 때부터 볼륨감 넘치기로 유명했던 남상미는 SBS '화신'을 통해 학창 시절엔 큰 가슴에 쏠리는 타인의 시선 자체가 불편해 억지로 숨기고 살았다고 밝혔다. 이후 나이가 들고 배우가 되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자 숨기지 않게되었다고 덧붙였다. 이 같은 소식 이후 포털 사이트를 중심으로 퍼지자 그녀의 볼륨감 넘치는 화보 이미지들이 재차 주목 받기도 했다. 한편, 남상미는 주말극 '결혼의 여신'에서 송지혜 역으로 열연 중이다.


수목드라마 1위 너목들, 인기 힘입어 2회 연장


수목드라마 부동의 1위 '너의 목소리가 들려(너목들)'가 2회 연장이 결정됐다. SBS측은 “극중 혜성과 수하, 관우의 러브라인과 민준국 사건 등 아직 풀어야 할 얘기가 남아있어 2회 연장해 18회 종영된다”고 알렸다. 이어 “마지막까지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드라마는 앞서 스포일러 유출로 곤혹을 치를거라는 우려와 정반대로 오히려 20%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여전히 승승장구하고 있다. 종영 이후 후속작으로 소지섭, 공효진 주연의 ‘주군의 태양’이 다음 달 7일 첫 방송된다.


인기 웹툰 '킬러분식' 마지막회, 영화 제작 소식 전해


네이버 인기 웹툰 '킬러분식'이 오늘(17일) 연재가 끝났다. 후기로 꾸며진 이번 마지막 연재 분에서 작가 한은 현재 영화 판권이 팔린 상태로 캐스팅과 같은 구체적인 언급은 하지 않았다. 원작은 킬러의 삶을 청산하고 인간답게 살고 싶었던 주인공 추가 20년이 지나 누군가로 부터 가족들이 위협을 받으면서 시작되는 느와르 복수극이다. 지난해 6월 시작해 1년 2개월 여 동안 네이버에 연재됐다.


꽃보다할배 시즌2 확정, 여행지는 대만!


나영석 PD의 예능 신작 '꽃보다할배'의 시즌2가 확정됐다. 기존 H4 캐스팅은 유지되며 국민 일꾼 이서진 역시 합류한다. 여기에 알려진 바로는 꽃할배들의 의견을 종합해 여행지를 대만으로 조율 중이며,  꽃할배의 컨디션을 고려해 이전보다 가까운 곳을 여행지 후보에 올렸다는 후문이다. 촬영 및 구체적인 방송 일자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단 2회 만에 시청률 4%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프로그램임은 분명하다.


클라라, SNL코리아 고정 크루 합류


방송인 클라라가 SNL코리아 고정 크루로 합류한다. tvN측은 클라라의 크루 합류 소식을 알리며, 호스트 김완선 편부터 활약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핫한 바디와 특유의 섹시미로 뭇 남심을 뒤흔들며 인기를 얻고 있는 그녀이기에, 방송에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누리꾼들의 기대가 크다. 그녀가 출연하는 SNL코리아 첫 방송은 오는 20일로 예정됐다.


이 밖에 걸그룹 에프엑스의 정규 2집 컴백 티저 영상 및 이미지가 공개된 소식이 화제를 모았다.




덧글

  • 체달 2013/07/19 13:41 # 답글

    오예 클라라찡!! 환상속의 그대를 봤는데 정말 이쁘고 매력적이더군요 +_+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