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719 '여민정'에 쏠린 핫한 관심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노출 논란' 배우 여민정,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


배우 여민정의 노출 사고의 후폭풍으로, 누리꾼들은 그녀에게 급 관심을 보였다. 지난 18일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참석한 그녀는 레드카펫에서 드레스가 흘러 내리는 아찔한 노출 사고를 당했다.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이 노이즈 마케팅을 의심, 소문이 과장 및 확산 그리고 논란으로 커지자 여민정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고의적으로 하지는 않았다고 해명했다.


연예병사 제도 폐지에 대해 정준호 반대 의견 '눈길'


배우 정준호가 최근 종편 쾌도난마에 출연해 연예병사 폐지와 관련해 반대 의견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젊은 혈기에 의한 실수라는 주장과 후배를 감싸줘야 하는 위치임을 감안해도, 발언의 강도가 누리꾼들의 공분을 샀고 결국 미니 홈피를 통해 논지의 발언이 잘못됐다는 말로 사과 글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연예병사 제도 폐지와 함께 소속 연예병사들은 다음달 야전부대 등으로 소속 재배치가 이뤄질 예정이다.  


에이핑크, 데뷔 후 첫 지상파 1위


에이큐브 소속 걸그룹 에이핑크가 데뷔 후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서 첫 1위를 달성했다. 최근 '노노노'로 컴백한 그녀들은 섹시 가수들 사이에서 청순하고 상큼한 이미지를 앞세워 눈길을 끌었으며, 1위 후보 쥬얼리와의 대결에서 시청자 투표를 합산한 총점에서 더 높은 점수를 얻었다. 리더 박초롱은 "부족한데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실력으로 인정받는 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이후 멤버들도 울먹이면서 첫 1위의 감격한 모습이 방송 전파를 타면서 팬들을 짠하게 만들었다.


중국잡지, 국민 MC 유재석 칭찬


유재석의 선행을 중국 언론에서 다뤄 화제다. SNS 및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지 바에 따르면, 지난 6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박지성 자선축구대회에 참석한 유재석을 칭찬하는 내용이 실렸다. 내용은 악천후에서의 경기가 끝난 후, 허리 굽혀 감사를 표한 유재석은 경기장 주변에 흩어져 있던 쓰레기와 수건 줍는 일을 도왔다고 알려졌다. 유재석의 이같은 됨됨이와 프로정신을 해외에서도 조명했다는 점에서 역시 국민MC라는 칭호에 부족함이 없는 훈훈한 소식이다.


비, 팬미팅을 시작으로 컴백 준비


연예병사 후폭풍을 뒤로 하고 최근 전역한 가수 비(정지훈)가 팬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을 가진다. 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팬미팅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 행사는 팬클럽이 주최해 비를 초대하는 자리”라고 덧붙였다. 여기에 8월 24일에는 태국에서 열리는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 ‘소닉 뱅 2013’에도 참석한다고 밝혔다. 이 페스티벌에는 펫샵보이스, 파이스트무브먼트, 제이슨 므라즈, 플라시보, 핏불 등의 팝스타들이 대거 참여한다고 알려졌다. 이에 대해선 “페스티벌 출연은 제대 전 이미 잡혀 있던 행사다. 가수와 배우로서 비의 구체적인 컴백 계획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알렸다.


가수 보아 '드라마' 데뷔, 최다니엘과 호흡 맞춰


가수 보아가 KBS 새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로 연기에 도전하다. '연애를 기대해'는 20대 청춘남녀 간의 사랑을 그린 이야기로, 보아는 극중 매번 나쁜 남자만 만나 연애에 실패하는 주연애 역을 맡았다. 함께 호흡을 맞추는 상대 남자 배우로는 최다니엘로 알려졌다. 앞서 보아는 지난 2010년 드라마에 특별 출연한 적은 있지만, 주연으로 활약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