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722 아역에서 배우 고아성으로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아역배우 고아성?! 이제는 배우 고아성


지난 2006년 영화 '괴물', 2010년 드라마 '공부의 신', 최근 박찬욱 감독의 새 영화 '설국열차'에서 출연한 배우 고아성의 성숙한 느낌의 화보가 주목 받았다. 19일 공개된 잡지 퍼스트룩 화보에서는 스모키 메이크업에 여느 성인 배우 못지 않은, 아역 배우 출신이라는 느낌을 찾을 수 없는 고아성의 성숙한 매력이 가득하다. 참고로 그녀는 92년생 올해 22살이며, 성균관대학교에 재학 중이다.


최고다이순신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결국 30% 돌파


주말극 '최고다 이순신'이 아이유와 오정석의 키스신에 힘입어 시청률 30%를 돌파했다. 이는 드라마 자체 최고 시청률이자 첫 시청률 30%대 진입이기도 하다. 드라마가 중후반에 들어서면서 빠른 전개와 위기의 부부 등의 모습을 조명하는 등 재미의 뒷심을 발휘하고 있어 지금의 상승세를 유지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작곡가 이민수 트윗, 미모의 작사가 김이나 화제


작곡가 이민수가 자신의 트위터에 작사가 김이나의 멘붕 사진을 담았다. 언론은 다양한 히트곡의 작사를 도맡은 그녀의 이력과 빼어난 미모에 관심이 쏠렸고 동시에 그녀를 멘붕시킨 남자 아이돌 그룹 빅스의 신곡 '대.다.나.다.너'도 덩달아 주목 받았다. 또한, 그녀는 이민수 작곡가의 글에 답글로, 제목이 인터넷 용어로 뒤바뀐 것에 대해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에 일종의 푸념을 전하기도 했다.


이센스-아메바컬쳐와 결별, 사실상 슈프림팀 해체


쌈디와 함께 슈프림팀에서 활약한 이센스가 소속사와 결별했다. 이센스의 전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보도자료를 통해 계약이 종료됐음을 알렸고, 이센스 역시 솔로로 활동하게 됐다는 글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림으로써 사실상 슈프림팀은 해체 수순을 밟게 됐다. 함께 활동했던 멤버 쌈디는 그의 선택을 존중한다며 자신과의 우정에도 변함이 없다는 뜻을 전하며 불화설을 일축했다.


이 밖에 대중음악 공인 차트 사이트 가온차트 상반기 음반 판매량 순위가 공개됐는데, SM의 소녀시대가 1위, 가왕 조용필이 2위, 3위에는 다시 SM의 엑소가 차지해 새삼 팬덤의 위력을 새삼 느끼게 해준 소식이 주목 받았다.




덧글

  • 체달 2013/07/23 00:52 # 답글

    아... 안돼.. 슈프림팀 ㅠㅠㅠㅠ 슬프네여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