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723 아이유 '찌라시' 직접 해명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스캔들-결혼설-임신설, 아이유가 루머를 직접 해명한다


가수 아이유가 SBS 화신에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한다. 작년부터 시작된 슈퍼주니어 은혁과의 스캔들, 증권가 찌라시를 통해 유포된 결혼설과 임신설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을 속 시원히 진실을 밝힌다고 알려졌다. 과연 방송에서는 어디까지 솔직하게 이야기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아이유가 출연하는 '화신' 방송은 오늘(23)로 밤 23시 방송 전파를 탄다.


컴백 앞둔 브아걸, 비비드한 티저 이미지 공개


컴백을 앞둔 성인돌 브라운아이즈걸스(브아걸)의 컴백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정규 5집 '블랙 박스'의 티저 이미지는 섹시함이 아닌, 비비드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사뭇 색다르다. 매 앨범마다 파격적인 변신을 해온 그룹임과 더불어 이번 새 앨범에 히트 작곡가 윤일상이 프로듀싱해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브아걸은 오는 29일 음원 공개 및 방송 활동을 병행하며 팬들과 만난다.


'모래시계' 김종학 PD, 고시원서 자살


'모래시계'부터 최근 방영된 '신의'에 이르기까지 한국 드라마 발전에 크게 기여한 김종학 PD가 한 고시원에서 자살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줬다. 고인의 자살 배경으로는 '신의' 출현 배우들의 출연료부터 직원들의 임급까지 미지급된 일에 대한 압박으로 인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이 아닌가에 설득력을 얻고 있다. 현재 횡령 혐의로 조사를 받던 터였지만, 그의 죽음으로 수사는 사실상 종결됐다고 봐도 무방하다. 한편, 고인의 빈소에는 고현정을 비롯하여 고인과 인연이 깊은 연예인들의 발걸음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걸스데이 유라, 사랑과전쟁2 아이돌특집 출연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걸스데이 멤버 유라가 '사랑과 전쟁 2' 아이돌특집편에 출연한다. 아직 상대 남자 아이돌은 정해지지 않은 상태로, 방송일은 다음달로 예정됐다. 연기 첫 도전임과 동시에 베이글녀로도 유명한 그녀이기에 역할에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콘셉트는 이전과 동일하게 젊은 부부들이 자주 겪게되는 갈등과 이혼 사유에 대해 다룰 것으로 알려졌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