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726 인기가요 하차한 MC 아이유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아이유 인기가요 MC 하차, 후임은 미정


가수 아이유가 인기가요 MC에서 하차한다. 아이유는 오늘(28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B '인기가요'에서 하차의 뜻을 밝혔다. 그녀는 지난 2011년부터 MC에 합류하면서 2년 4개월 동안 활약해왔다. 하차 이유가 구체적으로 알려지 것은 아니지만, 드라마 활동에 이어 앨범 작업에 보다 박차를 가하기 위함일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한편, 그녀를 대신할 인기가요 MC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댄싱9' 악마의 편집과 낸시랭의 진정성


Mnet 댄스 서바이벌 '댄싱9'의 악마의 편집이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낚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출연, 무려 7분에 달하는 퍼포먼스가 그대로 TV전파를 탔다. 여기에 전주 예고편에서 모자이크를 처리를 통해 노출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지만, 실상은 노출 없이 무대를 끝냈다. 특히 다른 실력파 참가자들이 그녀보다 절반도 안되는 시간으로 편집되자 형평성의 논란으로도 커졌는데, 이에 대해 제작진 측은 그녀의 노력과 진정성 같은 다양성에 초점을 맞췄다며 논란을 일축했다.


인기 케이블드라마 'TEN' 시즌 3 확정?!


OCN의 인기 케이블 드라마 TEN이 시즌3를 앞두고 있다. TEN 시리즈는 검거 확률 10% 미만의 강력 범죄를 파헤치는 특수사건전담반의 활약을 그린 정통 범죄 수사극으로, 영화와 같은 스토리와 전개 그리고 빼어난 영상미로 많은 시청자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스타뉴스 단독 보도에 따르면, 편성이 결정돼 곧 캐스팅 작업에 착수하게 된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이에 대해 OCN측은 아직 결정된 것은 없다며 방송 확정에 관해서는 일단 부정했으며, 제작이 확정된다면 영화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알렸다.


대세녀 클라라, 라디오 일일 DJ 도전


대세녀 클라라가 드라마, CF에 이어 라디오 MDJ에도 도전한다. 그녀는 오는 8월 1일 휴가를 떠나는 홍진경을 대신해 '홍진경의 두시' 일일 DJ로 활약하게 된다. 목소리만으로도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일주일 동안 해당 라디오는 하루 인기 연예인들이 번갈아 가며 일일 DJ를 수행한다. 클라라에 이어 에이핑크의 은지와 나은, 배수 서현진,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활약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