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727 버스커버스커 '9월' 컴백!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버스커버스커 9월 정규 2집 컴백, 10월부터 단독콘서트


슈퍼스타K 출신 최고의 뮤지션 버스커버스커가 오는 9월, 정규 2집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청춘뮤직은 이와 같이 밝히며, 이후 부산과 대구, 그리고 서울을 오가는 단독 콘서트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정규 앨범 수록곡 '벚꽃엔딩', '여수밤바다' 등이 올해에도 돌풍을 일으키며 저력을 과시한 바 있는데, 이번 정규 2집도 이에 못지 않은 대박을 이어갈지 가요계가 주목하고 있다. 참고로 단독콘서트는 오는 10월 3일 부산 벡스코를 시작으로, 20일 대구 엑스코, 11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을 열 예정이다.


빅뱅 승리, 태양보다 한 발 빠른 '8월' 솔로 출격


빅뱅 승리가 같은 그룹 멤버인 태양보다 한 발 빨리 솔로 앨범으로 팬들을 만난다. YG블로그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지난 2011년 이후 2년 반 만에 승리의 솔로 앨범이 발매되며, 총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여기에 양현석은 "지난 1집 앨범과 마찬가지로 작사, 작곡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까지 모두 승리가 담당했다. 2집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은 ‘할 말 있어요’다"고 타이틀곡도 공개했다. '할 말 있어요'는 서정적인 느낌을 지닌 하우스 계열의 곡으로, 뮤직비디오엔 빅뱅의 ‘블루’ ‘배드보이’ ‘몬스터’ 등을 연출한 한사민 감독이 담당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앨범 발표를 시작으로 9월 말까지 국내 활동을 소화하고, 10월 초부터 일본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지드래곤과 태양도 스튜디오에서 매일 밤을 새우며 새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하며 끝맺었다.


자숙 중이던 유세윤, SNL코리아 복귀 임박?!


음주운전과 자수로 물의를 일으킨 후, 방송에서 하차 및 자숙 중이던 유세윤이 곧 SNL코리아로 복귀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유세윤은 내달 10일 임시 하차 후 2개월 만에 다시 생방송 무대에 서게된다고 알려졌다. 이후 소속사 측은 출연 제의를 받은 것은 맞지만, 출연을 확정지은 것이 아니라는 공식 입장을 표했다. 이 과정에서 tvN 측에서 꾸준히 유세윤에게 출연 제의를 해온 것으로 확인됐는데, 유세윤 본인이 아직 결정을 내리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걸그룹 티아라, 8월 1일 여름송으로 국내 컴백


6인조로 재편성된 티아라가 오는 8월 1일 디지털 싱글 '비키니'로 국내 컴백한다. 소속사 코어 측은 '비키니' 자켓 이미지와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여기에 뮤직비디오에 함께 촬영한 배우 송은채(강은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그녀의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직후 앳된 얼굴과 볼륨감 넘치는 가슴 라인으로 단숨에 베이글녀로 관심을 받았다. 한편, 티아라의 신곡 '비키니'는 내달 1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싸이, 9월 미니 앨범으로 컴백한다


YG는 '젠틀맨'에 이은 국제가수 싸이의 신곡이 오는 9월 공개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젠틀맨'과 마찬가지로 해외 음악시장을 겨냥한 이번 신곡은 줄곧 호흡을 맞추고 있는 작곡가 유건형이 미국 현지에서 싸이와 함께 작업 중이다. 특히 싱글이었던 '젠틀맨'과 달리, 미니 앨범 형태로 발매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물론 확언할 수는 없으며, 편곡 작업을 거친 뒤 수록 여부가 최종 결정된다고 밝혔다.


보컬리스트 김그림의 신곡 '우리만있어' 티저 영상 공개


슈퍼스타K2 출신 보컬리스트 김그림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그녀의 소속사 넥스타는 공식 유튜브에 김그림의 신곡 '우리만있어'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 영상 속 김그림은 우아하면서도 요염한 자태로 시선을 끌며, 특히 가슴과 허벅지에 새긴 타투로 섹시한 매력을 더했다. 신곡 ‘우리만 있어’는 조영수가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한 R&B 장르의 노래로, 어둡고 좁은 빈 방에 남겨진 연인의 미묘한 감정을 표현했다. 여기에 그룹 투빅의 지환이 피처링, ‘쇼미더머니 2’의 래퍼 칸토가 랩 피처링에 참여했다. 한편, 김그림의 신곡 '우리만있어'는 오는 31일 공개될 예정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