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재정비, '복고'로 돌아온 파이브돌스



위) 파이브돌스 '짝1호' 뮤직비디오

티아라, 다비치, 스피드 등이 소속된 코어콘텐츠미디어의 걸그룹 파이브돌스가 6인조 재정비 후, 2년 여만에 가요계 컴백했다.

파이브돌스는 기존 멤버인 혜원, 효영, 은교 외 멤버들의 탈퇴와 같은 굴곡이 많아왔다. 그리고 우여곡절 끝에 새롭게 나연, 승희, 연경이 합류했으며, 방송 컴백 당일 팬카페와 SNS 등이 신설되는 등 사실상 재도약을 꿈꾸고 있는 걸그룹이다. 특히 뉴페이스인 나연은 미국 유명 대학 재학 중, 지난해 3월 처음 합류해 리더까지 꿰찬 재원이다. 승희는 멤버 효영과 같은 미스춘향 출신으로, 걸그룹 멤버로 연예계 첫 발을 내딛게 됐다. 마지막으로 연경은 티아라N4 뮤직비디오 출연 당시 어린 나이와 더불어 춤 실력을 눈 여겨본 소속사 사장의 권유로 더 씨야와 파이브돌스 활동을 겸업하게 됐다.

신곡의 제목은 '짝1호'로  이단옆차기가 작곡했으며, 디스코풍 음악이다. 이와 관련해 파이브돌스 멤버들이 곡의 콘셉트인 디스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70~80년대 영상을 찾아보며 열심히 공부했다는 후문. 또한, 뮤직비디오에서는 당시의 느낌을 알 수 있는 흑백톤의 영상와 복장 및 분위기, 그리고 멤버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컷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파이브돌스'는 29일 Mnet 비틀즈코드 2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8월 1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다. 이후 지상파와 공중파, 그리고 라디오를 넘나들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