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731 최지우가 '가정부미타'를?!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최지우 '수상한가정부 캐스팅', 2년 만에 안방극장 나들이


배우 최지우가 SBS드라마 '수상한 가정부'에 캐스팅, 2년 여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SBS 측은 주인공 박복녀 역에 최지우가 캐스팅됐다고 알렸고, 최지우는 “원작 스토리의 감동적 휴머니즘과 여주인공 캐릭터의 독특한 매력, 연출자 김형식 PD에 대한 신뢰 때문에 주저 없이 이 작품을 택했다.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연기변신이자 도전이 될 것이다”고 각오를 밝혔다. '수상한 가정부'의 원작은 '가정부 미타'로,  지난 2011년 일본 방송 당시 감동과 눈물의 도가니에 빠트리며 최고 시청률 40%를 기록한 국민드라마 중 하나다.


이효리 "결혼 연기?! 애초부터 결혼식 계획 자체가 없었다"


최근 불거진 결혼 연기설에 가수 이효리가 직접 이에 대해 해명했다. 관점에 따라 선언이 셈인데, 결혼식 없이 비공개로 치른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오늘(31일) 자신의 트위터에 "처음부터 화려한 결혼식 자체를 계획한 적이 없었다. 양가 부모님과 형제들만 모인 자리에서 같이 식사 한 끼 하며 상견례 겸 결혼을 할 예정이었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예전부터 결혼을 한다면 작고 조용하게 하고 싶은 바람이 있었고 상순 오빠와 가족들도 동의해줘서 식 없는 결혼을 하게 됐다. 일생에 한 번뿐이었으면 좋을 것 같은 중요한 날이기에 오빠와 가족과 조용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 싶었다"고 식 없이 부부가 된다고 강조했다.


SBS 인기가요 홍일점 MC, 걸스데이 민아가 맡아


SBS 인기가요의 새 홍일점 MC로 걸스데이 민아가 낙점됐다. 걸스데이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인기가요 측으로부터 민아에게 MC 제의가 들어와 받아들이며 합류하게 됐다고 알렸다. 최근 가수 아이유가 하차를 한 소식이 알려졌고 후임 MC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는데, 최근 가장 핫한 걸그룹 멤버가 합류하게돼 팬들도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MC에 도전하게된 민아는 "놀랍고 기쁘다. 앞으로 저만의 매력을 맘껏 발산해 좋은 MC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허각, 결혼설에 직접 해명 "아직은 아니다"


가수 허각이 결혼설에 대해 직접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오늘(31일) 한 매체가 관계자의 말을 빌려 곧 동갑내기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내용의 뉴스가 보도됐다. 이에 허각은 직접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 있는 것은 맞다. 하지만 아직 구체적인 계획을 세운 것은 아니다. 좋은 소식이 생기면 꼭 알려드리겠다며 결혼설에 대해서는 해명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좋은 결실을 맺었음 한다는 응원의 글이 이어졌다.


이 밖에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김그림의 신곡 '우리만있어'와 함께 강승윤의 데뷔 앨범 공개, 그리고 슈스케4에서 일병 김정환으로 활약한 그가, 오늘(31일) 전역을 하며서 본격적인 음악을 하고자 소속사를 물색 중이라는 뉴스가 화제를 모았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