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802 정은채&카세료 열애?!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국제커플 탄생?! 일본 카세료와 신인 정은채 데이트현장 잡혀...!


모델 출신 배우 정은채의 열애 장면이 일본 사진주간지 카메라에 포착된다. 상대는 실력파 배우 카세 료로, 잡지에는 두 사람이 호텔에 함께 투숙하고 드라이브 데이트를 즐긴 장면이 담겨있다. 두 사람이 영어로 대화를 나눴고, 지인의 대화 내용도 더해 신빙성을 더했다. 두 사람은 홍상수 감독의 신작 영화에 함께 촬영하게되면서 사이가 급진전한 것으로 알렸다. 문제는 카세 료는 5년 넘게 교제 및 현재 동거 중이라는 점에서 부적절한 모습으로 비춰지면서 파장이 커지고 있다. 이에 정은채의 소속사는 일본은 지인을 보기 위함이고 카세 료에겐 길 안내를 했을 뿐이라고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보영&지성 커플, 9월 27일 결혼


최근 종영한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 최고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이보영이 자신의 오랜 동료이자 애인인 배우 지성과의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이보영은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손글씨로 지성과의 결혼식에 대해 맨 처음 알렸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축하가 이어졌으며, 날짜는 9월 27일로 알려졌다. 후속으로 두 사람의 신혼 여행지는 미정으로, 현재 지성의 드라마 촬영과 더불어 이보영도 아프리카 콩고로 봉사활동을 떠난다고 밝혀져 결혼 후 신혼 여행은 미뤄질 것으로 전망된다.


에프엑스, 한 라디오에서 구체적인 '이상형' 공개


걸그룹 에프엑스가 자신 들의 이상형을 구체적으로 밝혀 화제를 모았다. 에프엑스는 1일 라디오 '신공의 심심타파'에서 스타일과 패션까지 확고하게 설명했다. 구체적인 인물을 제시한 것은 아니지만, 꾸밈없이 자기 가치관이 뚜렷한 사람이 공통점으로 확인됐다. 한편 에프엑스는 신곡 '첫 사랑니'로 케이블과 공중파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크레용팝 '빠빠빠' 음원 1위, 저력 무섭다


걸그룹 크레용팝의 신곡 '빠빠빠'가 공개 44주 만에 음원 1위를 달성했다. 오늘(2일) 멜론 차트에 '빠빠빠'가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했는데, 이는 에일리와 에프엑스 등 음원 강자들의 제치고 차지했다는 점에서 인기를 실감케 한다. 반면, 이에 대해 일부 누리꾼은 일간베스트 저장소와 브로커의 존재가 의심되다는 의견도 제시하는 등 현재 온,오프라인을 강타 중인 '용팝 열풍'이 거품이라는 지적도 서슴치 않았다. 한편, 크레용팝은 일베 논란 이후 급속도로 인지도를 높이며 방송 횟수를 늘리며 승승장구 중이다.


전 전 대통령 닮은꼴 배우 박용식 '중패혈증'으로 사망


전두환 전 전 대통령의 닮은꼴로 유명한 배우 박용식이 사망했다.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는 보도자료를 통해 해외 유비저균 감염환가가 국내 첫 사망했다고 밝혔는데, 그 감염자가 박용식. 유작이 된 영화 '노브레싱' 촬영 차 캄보디아를 방문했고, 귀국 후 전신무력감, 발열, 배뇨곤란 증상으로 국내 모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중패혈증 증세가 발견돼 치료를 받던 중이었기에 안타까움을 더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