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803 미성년자 감금 및 성폭행?!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차승원 아들, 미성년자 감금 및 성폭행 혐의로 고소 당해


배우 차승원의 아들 차XX가 미성년자를 감금 및 성폭행 혐의로 고소 당했다. 사건 경위는 이렇다. 2일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에 고등학생 A양이 오피스텔에 감금돼 성폭행을 당했다고 차씨를 고소했다. A양 법률대리인은 차씨가 지난 4월부터 최근까지, 자신의 할아버지 별장에서 A양을 감금 및 수차례 성폭행과 협박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차씨 측은 A양과 교제했을 뿐이라며 감금 및 성폭행 혐의를 부인하고 있어 법정 공방으로 치닫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차씨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로 최근까지 프로게임단 LG-IM 소속으로 활동했으나 지난 3월 대마초 사건에 연루돼 팀에서 방출당했다.


이번에도 '무한도전' 기 살린 맹승지...!


무한도전이 키운 섹시 희극인 맹승지의 활약에 '여름 예능 캠프' 첫 번째 이야기가 체면치레를 했다. 일종의 구원투수인 셈. 이날 방송에서 맹승지는 '여름 예능 캠프'에 함께한 게스트들을 인터뷰하는 리포터로 활약했다. 특히 게스트를 압도하는 파격 질문 세례와 엉뚱한 리액션으로 재미를 이끌어냈다. 실제 당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오르며 확고한 대세 스타임을 입장했다.


KBS '아빠어디가'와 같은 아빠예능 선보인다


최근 방송계를 강타한 아빠 열풍에 KBS도 뛰어든다. 스타뉴스 단독으로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 KBS가 스타 가족을 상대로 한 새로운 가족 버라이어티를 기획 중이다. 일단 파일럿으로 편성돼 오는 9월 이후 몇 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현재 방송 중인 가족 버라이어티에서 업그레이드 된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를 표방했으며, 출연자로는 개그맨 이휘재, 배우 장현성, 가수 이현우, 이종격투기 선수 추신수 등이 출연한다. 일로 소홀히 한 가사에 충실하며 발생하는 리얼한 반응 등을 담아 30~40대 가정의 공감대를 이끌어 내는 것이 목표다. 참고로 해당 프로그램 타이틀 명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이종석, 김우빈 팬사인회, 안전 이유로 돌연 취소돼


배우 이종석과 김우빈의 부산 팬사인회가 돌연 취소됐다. 2일, 두 사람은 자신들이 모델로 활동 중인 주류회사 페스티벌 축하를 위해 방문할 예정이었지만 안전요원이 감당할 수 없을 만큼의 인파가 몰려 당일 이벤트가 취소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두 사람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아쉬움 섞인 사과의 글과 함께 다음을 기약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팬들 입장에서는 아쉬운 소식이지만, 그 만큼 가장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두 배우의 영향력을 새삼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미뤄진 팬사인회 재 개최 소식은 아직 들려오지 않고 있다.


나인뮤지스 중국 광고, 대륙에서도 경리가 대세!


나인뮤지스가 오리온의 중국 지역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구체적으로 `스윙칩 김치맛`의 광고 모델로, 최근 광고 음악 녹음 및 뮤직비디오 형식의 촬영을 마쳤다. 광고 모델 소식과 함께 공개된 3분 40초 분량의 광고 영상에서는 대세 멤버 경리를 메인으로, 나인뮤지스 전원이 `아오투송`에 맞춰 감자칩의 올록볼록함을 강조하며 섹시댄스를 춰 눈길을 끈다. 특히 경리는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뮬란과 닮아 `섹시 뮬란`이라고 불릴 정도로 13억 중국인들의 호감을 사고 있다고 알려졌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