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804 JYP 솔로 여가수 '선미'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원더걸스 전 멤버 선미, 22일 솔로로 컴백


원더걸스 전 멤버 선미가 솔로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원더걸스 탈퇴 이후 3년 여만이다. JYP측은 컴백하는 선미의 앨범 콘셉트는 순차적으로 대중에게 공개하겠다는 입장이다. 과거 선미는 지난 2007년 2월 원더걸스로 데뷔, 이후 2010년 학업을 이유로 팀을 탈퇴 그리고 2011년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 입학해 학업과 솔로 활동을 위한 준비를 계속해왔다. 또 선미의 솔로 데뷔는 JYP 수장 박진영이 직접 안무, 의상, 곡까지 프로듀싱해 2013년판 '성인식'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선미는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일밤 '진짜사나이' 10월 해외 파견 예정


일밤 '진짜사나이'가 해외 파견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졌다. 제작진은 멤버들의 해외파병도 계획 중 하나라 밝혔지만, 국방부 관계자는 아직 구체화된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가장 핫한 주말 예능인 만큼, 오늘(5일) 하루 누리꾼들의 관심이 컸고 국방부 이미지 개선 차원에서 실현 가능성에 대해서도 긍정적이지 않느냐는 의견이 많았다. 한편, '진짜사나이'는 이기자 수색대대에서 특공 무술을 연마한 정예 병사로 거듭나기 위한 훈련 중에 있다.


'히든싱어' 시즌2 10월 첫방, 아이유에 양희은까지 섭외돼


JTBC 간판 예능 '히든싱어'가 시즌 2가 오는 10월 돌아온다. JTBC 측은 오는 10월 방송을 목표로 출연자 조율 중에 있으며, 첫 촬영은 9월 말에 진행된다고 알렸다. 현재 출연을 확정 지은 가수는 아이유, 양희은, 싸이, 임창정, 휘성 등으로, 시즌1 참가자들도 재도전하는 등 새로운 변화도 예고했다. '히든싱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간의 노래 대결을 펼치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이전 종영한 시즌 1은 케이블로는 이례적인 시청률 4%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다.



원조 뽀통령, MBC 장수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 폐지


장수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가 폐지된다. 지난 1981년 첫 방송된 '뽀뽀뽀'는 오랜 시간 아이들의 지지를 받아왔고, 신세경과 지드래곤 같은 걸출한 스타들도 출연한적 있는 MBC의 상징인 프로그램이다. MBC 측은 최근 교육환경이 다각도로 변함으로써 더 나은 발전을 위해 종영을 결정하게 됐다고 폐지 이유를 밝혔다. '뽀뽀뽀'는 오는 7일 7754회로 퇴장하며, 후속으로 영재 프로그램 '똑?똑! 키즈스쿨' 방송된다. 방송 진행 MC는 이민정 아나운서가 맡는다.





덧글

  • z 2013/08/06 12:06 # 삭제 답글

    아직jyp소속 연예인이었던건가요? 일반인으로 돌아가신줄알았는데 아니었군요
  • 곤뇽 2013/08/06 17:54 #

    사실 탈퇴는 연예인에서 일반인으로 돌아가는 것이라는 게 일반화되긴 했지만, 선미씨는 계속 JYP에 남아있었습니다.
  • 슈가프리즘 2013/08/06 13:46 # 답글

    JYP의 13년만의 솔로 여가수라는게 무슨 말이죠? ㅋㅋ...
    중간중간 되게 많지 않았나요? ㅋㅋㅋ
    다 뜨지는 못했으니까 흑역사로 묻고싶다 이건가... 먹고 버리기 잘 하는 JYP답네요
  • 곤뇽 2013/08/06 17:54 #

    주나, 별 등이 활약했지만 실제 JYP가 뿌린 보도자료엔 13년 만이라고 명시하더군요. 흑역사만든 JYP...그래도 문제 소지가 있으니 수정하겠습니다.
  • z 2013/08/06 20:39 # 삭제

    Joo란분도 솔로여가수로 아직 있는걸로 아는데 말이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