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807 김슬기, SNL코리아 '하차'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김슬기 SNL코리아 하차, 영화와 드라마에 집중한다


뮤지컬 배우 김슬기가 'SNL코리아'에서 하차한다. 김슬기를 스타덤에 올려준 프로그램과의 작별 소식에 팬들의 아쉬움이 컸다. 소속사 측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더욱 폭 넓은 연기를 보여주기 위함이라며 하차 이유를 밝혔으며, 오는 17일 호스트 코요테 편이 마지막 출연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김슬기는 영화 '수상한 그녀'와 '국제 시장'에 캐스팅돼 촬영 중에 있다.


시크릿 효성 '연기돌' 변신, OCN 귀신보는 형사 처용' 출연


시크릿 전효성이 연기자로 변신한다. OCN에서 준비 중인 드라마 '귀신보는 형사 처용'에 캐스팅이 확정된 것. 그동안 전효성은 몇몇 드라마에서 특별 출연 비중으로만 활약해와, 배역을 맡아 연기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극중 여고생 귀신 한나영 역을 맡아 열연한다고 알려졌다. '귀신보는 형사 처용'은 영혼을 보고 듣고 만질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윤처용(오지호 분)과 열혈 여형사 하선우(오지은 분)와 함께, 원혼이 일으키는 괴담의 이면을 파헤치고 영원히 묻힐 뻔한 범죄를 해결해 나간다는 내용을 그린다. 이달 중순부터 촬영을 시작해 오는 10월 방송될 예정이다.


홍수아 일침 "시구는 몸매 자랑하는 곳이 아니다"


여자 연예인 최초 '개념 시구'를 선보인 선구자인 배우 홍수아가 최근 불거진 노출 시구에 대해 일침을 가해 화제다. 오늘(7일) '굿모닝 대한민국'의 시구 특집 코너에 홍수아가 출연, 인터뷰가 진행됐다. 그녀는 인터뷰에서 노출로 주목받고 있는 스타들의 최근 시구 경향에 대해 "시구는 공을 던지는 것이다. 몸매를 자랑하는 곳이 아니다" 밝혀 눈길을 끌었다.


유세윤 'UV'와 'SNL코리아'로 방송 복귀, 음반 마무리 작업 중


음주 자수로 물의를 일으킨 뼈그맨 유세윤이 다시 복귀한다. 뮤지와 함께 UV로 신곡 발표와 동시에 'SNL코리아'에도 재합류해 두 활동을 병행한다는 입장이다. 현재 출연 결정은 내린 상태지만, 구체적인 시기에 관해서는 최종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tvN이 준비 중인 새 예능 '퍼펙트 싱어 VS' MC 제안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폭넓은 활동으로 자신의 건재함을 팬들에게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배우 강경준&장신영, 드라마 연인에서 실제 연인으로


케이블 드라마 '가시꽃'에서 연인 사이로 열연한 배우 강경준과 장신영이 실제 커플임이 드러났다. 한 매체에 의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됐는데, 강경준의 소속사 측이 이를 인정하며 공식화됐다. 교제 시기는 지난 3월로,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고 알려졌다. 특히 장신영은 슬하에 자식을 둔 미혼모로, 두 사람이 결혼까지 진행될 지 지켜볼 부분이다.


대형기획사들, 서울중앙지검에 '음원 사재기' 조사 요구


SM, YG, JYP, 스타제국 등, 가요계 대표 대형 기획사들이 서울중앙지검에 '음원 사재기' 조사를 요구하는 고발장을 제출했다. '음원 사재기'는 음원사용 횟수 조작행위로, 기획사가 출시한 음원을 음악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도록 하는 수법이다. 실제 몇몇 기획사와 브로커가 짜 이 같은 불법을 저지르고 있다고 한 매체에 의해 드러난 바 있다. 대형 기획사들이 꼽은 '음원 사재기'의 문제는 음악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음원은 손쉽게 네티즌들에게 사랑 받는 인기곡으로 둔갑될 뿐만 아니라, 순위제가 부활한 음악방송프로그램에도 그대로 소개돼 대중음악시장을 크게 교란시키고 있다는 것이다. 본격적으로 수면 위로 떠오른 셈인데, 앞으로 수사 및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밖에 2NE1의 신곡 '두유 러브 미' 음원과 안무가 동시 공개된 소식이 화제를 모았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