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809 아이유&이현우 커플 탄생?!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아이유, 이현우 심야 데이트? 절친한 사이일 뿐


가수 아이유가 배우 이현우와 심야 데이트를 즐겼다?! 사실 여부를 두고 인터넷이 들썩였다. 오늘(9일) 새벽, 두 사람이 함께 심야 영화를 봤다는 소식 및 사진이 SNS와 연예매체 디스패치에 의해 보도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관점에 따라 설레임과 풋풋함을 간직한 연인의 느낌도, 그저 친한 동료로써의 모습까지 두루 보였다. 보도 직후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친한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라고 해명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9월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며, 이현우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흥행 이후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가수 휘성 전역, 아직 구체적인 활동 계획은 없음


가수 휘성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오늘(9일) 전역했다. 지난 2011년 11월 입대해 논산훈련소 조교로 복무한 휘성은 제대를 앞두고 프로포폴 투여 의혹 외 휴대전화 무단 반입건 등으로 영창 3일 징계를 받는 등, 악재가 연이어 터지면서 이미지에 큰 타격을 받았다. 그의 전역 현장에는 많은 취재진과 팬들이 운집했는데, 전역 소감은 "인생에서 가장 힘들 때 군대에 있었다. 제가 갖고 있는 특수성에도 불구하고 다른 병사와 똑같이 대해 주신 육군 훈련소 측에 감사하다"며"저보다 부모님과 팬 여러분의 마음을 아프게 한 것이 아쉽다"고 밝혔다. 그 외 음반과 방송 활동에 대한 향후 일정에 관해서는 따로 언급하지 않았다.


SM-울림 합병, 인피니트 SM 아이돌 되다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가 SM에 합병돼 자회사가 됐다. 즉 인피니트도 SM 소속 아이돌이 된 것. SM C&C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알리며, 향후 SM은 글로벌 음악 배급과 유통 및 부가사업을, SM C&C측은 레이블 기능을 담당한다고 덧붙였다. 그 시작이 바로 인피니티를 비롯한, 테이스티, 넬 등이 소속된 울림 엔터테인먼트와의 합병 추진이다. 서로 간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는 측면에서 관계자들의 관심이 크다. 실제 인피니트는 단독 콘서트에 이어 곧 월드투어에도 나설 예정으로, SM의 탄탄한 지원을 받게됐다.


올해도 기적을, 슈퍼스타K5 첫 방송


대국민 오디션 슈퍼스타K5가 오늘(9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슈퍼스타K 시리즈는 매년 기적을 노래한다는 콘셉트로 진행돼 악마의 편집과 쟁쟁한 오디션 스타들을 탄생시켜 재미를 더해왔다. 이번 시즌의 심사위원은 가수 이승철, 윤종신, DJDOC의 이하늘로, 홍일점 없이 남남남으로 구성돼 어떤 심사가 진행될 지 주목 받고 있다. 과연 시청률과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