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815 크레용팝, 첫 1위 후보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크레용팝 데뷔 이례 '엠카' 첫 1위 후보, 결과는?!


소니뮤직과 음반계약 및 빌보드마저 극찬한 대세 걸그룹 크레용팝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일베 논란을 인지도로 바꿔 일약 스타덤에 오른 크레용팝은 상승세에 힘입어 음악 방송 1위 후보에도 오른 것. 생방송 중간 사전 인터뷰에서 그녀들은 1위를 하게되면 좀 더 큰 숙소로 이사를 가고 싶다는 소원을 밝히기도. 한편, 크레용팝은 이날 방송에서 신곡 '두 유 러브 미'로 돌아온 2NE1와의 경쟁에서 밀려 1위 달성엔 실패했다.



노홍철, 자유로움을 더 즐기고 결혼에 대해 생각하겠다


방송인 노홍철이 한 방송 인터뷰를 통해 결혼 계획에 대해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절친 하하가 득남했다는 소식에 부럽지 않느냐는 리포터의 질문에 "자유로움도 그에 못지 않게 큰 행복이다" 밝힌데 이어 "혼자 사는 라이프를 2년 정도 원없이 누린 후 결혼을 생각해보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나혼자 산다'를 통해 리얼한 솔로 생활을 보여주는 그다운 발언에 당분간 무한도전 총각 캐릭터는 유효할 것으로 보인다.



크루에서 배우로 돌아온 김슬기, 스모키 화보


SNL코리아 하차를 앞둔 배우 김슬기의 색다른 매력이 엿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오늘(15일) 김슬기는 자신의 SNS에 싱글즈 8월호에 실린 자신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슬기는 짙은 스모키 화장과 더불어 소파에 누워 고혹적인 자태를 취한 것이 특징으로, '욕쟁이'라는 그녀의 별명과는 반대되는 느낌의 화보라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한편, 김슬기는 현재 영화 2편에 연달아 캐스팅돼 촬영 중에 있다.


배우 신동욱 근황, 희귀병 CRPS에 투병 중


드라마 '쩐의 전쟁', '별을 따다줘'에서 활약했던 배우 신동욱의 근황이 공개됐다. 신동욱은 군입대 이후 의과사 제대 및 작품 복귀 소식이 한동안 없었는데, 알고 보니 그는 희귀병 CRPS의 재활 치료에 한창 중임이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밝혀졌다. CRPS는 현재 의학 기술로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이 마땅히 없으면서, 세상에서 가장 큰 통증이 동반되는 무서운 병으로 알려졌다. 그렇지만 그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다시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긍정적인 마인드의 글을 남기며 복귀 의사를 보였다.


스타들, 광복절 맞아 개념발언 릴레이


8월 15일, 대한독립 68주년 광복절을 맞아 에프엑스 설리, 미스에이 수지, 레이디스코드 소정, 2NE1 쌍박,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2PM, 모델 혜박 등등 연예계 인기 스타들이 자신들의 SNS을 통해 광복절의 의미와 태극기 달기, 또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는 내용의 개념 발언 릴레이를 이어갔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