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819 크레용팝 불매운동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크레용팝 불매운동, 옥션 "지켜봐 달라"


전천후 활약 중이 걸그룹 크레용팝에 대한 불매 활동이 거세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옥션에서 크레용팝을 홍보모델로 선정하자 일부 팬들이 불매 운동과 함께 탈퇴도 서슴치 않고 있다. 무엇보다 이 같은 불매 활동 규모가 점점 확산되고 있느 상황. 이에 대해 옥션 관계자는 "최근 일베 논란으로 부정적 이미지의 한 면을 가지고 있는 것은 이미 숙지하고 있지만, 향후 더 좋은 노래와 퍼포먼스로 팬들과 호흡을 하겠다는 그들의 자세를 긍정적으로 받아 들였다. 이해해주길 부탁한다”고 알렸다.


쎄시 9월호 표지 모델+메이크업 화보까지, 진리의 설리


에프엑스 설리가 국내와 중국 쎄시 9월호 표지 장식 및 '잠자는 숲속의 공주' 콘셉트로 촬영된 메이크업 화보가 오늘(19일) 동시에 공개됐다. 쎄씨에서는 '스무 살' 아가씨다운 아름다움을 담아냈는데, 로망을 드레스와 베일 등으로 연출해 설리의 상큼함을 더했다. 메이크업 화보에서는 순수한 아이에서 매혹적인 소녀로 활짝 피어나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았다는 콘셉트로, 풍부한 색감과 보드라운 벨벳 텍스쳐의 로지 틴트 립스는 사용 방법에 따라 립 포인트 메이크업만으로도 전혀 다른 느낌의 연출됨을 강조했다.


카라 단막극, 선곡 뮤직비디오에서 최초 공개


김규태 PD 특유의 아름다운 영상미로 제작된 카라의 단막극이 곧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남장여자 콘셉트로 컴백을 앞둔 인기 걸그룹 카라의 새 앨범 수록곡 '둘 중의 하나' 뮤직비디오에 카라 멤버들 각자의 사연이 담기 단막극 '시크릿 러브'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최초 공개된다고 알렸다. '시크릿 러브'느 카라 멤버들이 각자 주연을 맡은 씨네 드라마로, 최근 모든 촬영을 마치고 올 하반기 국내 방영을 목표로 편집작업에 한창이다. 팬들은 첫 주인공으로 누가 먼저 공개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걸그룹 씨스타, 패션매거진 나일론 및 플라스틱 아일래드 화보


걸그룹 씨스타가 가을 여자로 변해 근황을 전했다. 멤버 모두가 함께 한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의류 브랜드 '플라스틱 아일랜드' 화보가 오늘(19일) 동시에 공개됐다. 화보 속 그녀들은 가을 여자라는 콘셉트에 맞춰 여성스러운 모습과 패셔너블해진 모습이 강조됐다. 또 단독 화보 컷에서 각자의 매력을 잘 어필할 수 있는 의상과 포즈로 임해 눈길을 끈다.


승리 두 번째 미니앨범 공개, 반응 좋아


빅뱅 멤버 승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이 공개됐다. 삽시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기록했고 해외에서의 반응도 뜨거워 출발이 좋다. 타이틀곡 '할말있어요'는 점점 고조되는 비트와 승리 특유의 미성이 묘한 조화를 이루는 서정적인 느낌을 지닌 하우스계열의 곡이다. 특히 모노톤의 수트차림으로 등장한 승리의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가 과시돼 눈길을 끈다. 한편, 승리의 방송 컴백 일자는오는 22일로 예정됐다.


걸스데이, 국제아동 후원단체 플랜코리아 홍보대사 위촉


걸그룹 걸스데이가 국제아동 후원단체 플랜코리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를 기념한 위촉식과 게릴라콘서트가 오는 20일(화) 오후 1시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에서 열린다고 덧붙였다. 이어 걸스데이는 27일 2박 4일 여정으로 플랜코리아와 함께 태국 치앙라이로 봉사활동도 떠난다. 한편, 걸스데이는 인기가요 MC, 케이블 드라마 출연 등등 '여자 대통령'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고 개별 활동에 힘쓰고 있다.


선미 인터뷰, 원더걸스를 탈퇴한 이후 그리고 살 찌우기


솔로 데뷔를 앞둔 전 원더걸스 멤버 선미의 언론 인터뷰가 오늘(19일) 공개됐다. 지난 3년 7개월 동안 자신을 되돌아보면서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았다는 그녀. 또 탈퇴가 아닌 활동 중단이었던 시간이었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살을 찌운 에피소드로, 원더걸스 당시의 너무 마른 모습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다 밝히며 건강한 지금의 상태에 만족하다고 말했다. 한편, 선미의 솔로 데뷔곡 '24시간이 모자라'는 오는 20일(화)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26일에는 디지털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이 활동에 나선다.


뉴이스트, 피스틱 판타지 장르 신곡 '잠꼬대' 티저 공개


보이그룹 뉴이스트가 오늘(19일) 미스틱 판타지 장르의 타이틀곡 ‘잠꼬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잠꼬대’의 뮤직비디오 뉴이스트는 다섯 악동꾸러기로 변신하여 재치와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때때로 파격적이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겨 인상 깊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22일 컴백과 동시에 쇼케이스도 진행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소년공화국-빅스, 아이캠프 원정대 홍보대사 선정


보이 그룹 소년공화국과 빅스가 '봉사돌'로 변신한다. 두 그룹은 SBS MTV와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진행하는 ‘아이캠프 원정대’의 홍보대사로 선정돼 베트남 극빈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것으로 알려졌다. 또 최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캠페인 스팟과 사진 촬영을 마친 상태다. 그들은 공통적으로 “작은 도움이지만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함께 힘을 모으자”에 일조해 홍보모델로서의 열의를 불태웠다는 후문.


걸그룹 티아라, 가을 맞이 단체사진 공개 및 콘서트 준비중


걸그룹 티아라의 가을 맞이 단체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코어엔터테인먼트는 티아라 멤버 모두가 단풍나무를 배경으로 찍은 이미지 한 장을 공개했다. 티아라는 이번 가을 배경 촬영에 대해 “밤새 선선한 바람이 불기에 콘서트 준비 중에 촬영한 사진을 멤버들이 직접 단풍나무를 합성하여 공개하게 됐다. 월요일 아침 오지 않을 것만 같던 가을이 우리 마음속에 다가오고 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아라는 최근 막내 아름이 탈퇴해 기존 멤버로 유지되고 있으며 조만간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권리세 생일 파티 인증샷


신인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컴백을 앞두고 진행된 멤버 권리세의 생일파티 인증샷이 SNS에 올라왔다. 현재 컴백 준비 막바지인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16일 멤버 리세의 생일날에 맞춰 본인은 모르게 팬들과 함께 깜짝 생일파티를 진행해 감동시켰다는 후문. 한편, 레이디스코드는 이전 호러퀸 콘셉트의 수록곡 '헤이츄' 선 공개했으며, 현재 두 번째 미니앨범 컴백을 앞둔 상태다.


히스토리 쇼케이스, 귀엽고 섹시하게 돌아왔다


5인조 남성그룹 히스토리가 컴백했다. 오늘(19일) 미니 앨범 쇼케이스 '저스트 나우'를 통해 수록곡 '와이 낫' 무대를 선보였고, 이어 타이틀곡 '열대야' 뮤직비디오도 처음 상영됐다. 히스토리는 이번 앨범의 콘셉트가 "귀엽고 섹시한 이미지"라고 표현하며 "저희만의 귀여움으로 걸그룹 크레용팝을 따라 잡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히스토리의 첫 번째 미니앨범 '저스트 나우'는 오는 20일(화) 낮 12시 공개된다.

래퍼 제이켠, 걸그룹 멤버와 열애했었다


래퍼 제이켠이 한 방송에서 걸그룹 멤버와 사귀었다고 솔직 고백했다. 아는 형과 분식을 먹으러 나간 길에 만나게 됐고, 전화번호를 주고 받으며 자연스럽게 친해졌다. 남들 앞에서는 친구 사이라 말했지만, 손을 잡고 다녔다며 당시에 대해 설명하기도. 현재 그녀는 개인 사정으로 활동을 하고 있지 않지만, 해당 걸그룹은 지금도 왕성히 활동 중이라고 덧붙였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