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820 선미 '성인식' 제대로 치루다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소녀에서 여자가 된 선미 '24시간이 모자라' 컴백


전 원더걸스 멤버 선미의 솔로 데뷔곡 '24시간이 모자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일전 선미판 '성인식'을 표방했다는 문구가 손색없을 만큼, 뮤직비디오에서는 원더걸스 시절의 소녀티를 완전히 벗은 선미의 관능적인 모습과 더불어 논스톱으로 진행되는 전개 등 보는 내내 빨려들 듯한 흡인력이 강점이다. 한편, 선미는 오는 22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지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선다.


김예림 신곡 '레인' 뮤직비디오 스틸컷 공개


오디션 출신 신인 가수 투개월 김예림의 신곡 '레인'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미스틱 89의 공식 SNS에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노래 제목 ‘레인’에 걸맞은 빨간색 우산을 든 김예림의 모습을 담았다. 길게 늘어트린 머리에 단정한 흰색 원피스를 입은 스타일링이 더해져 화사한 느낌을 준다. 한편, 김예림은 27일 ‘Rain’을 선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두 번째 미니 앨범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샤이니 민호, 드라마 '메디컬 탑팀' 첫 촬영


의사로 분한 샤이니 민호의 MBC 드라마 '메디컬 탑팀'의 첫 촬영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첫회 방송에 임하는 민호의 모습을 담았다. 첫 촬영에서 민호는 “첫 촬영이라 긴장한 탓에 준비한 만큼 못한 것 같아 아쉬움이 남지만, 앞으로 배우는 자세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 선배님들과 감독님, 스태프분들과 함께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한편 민호는 드라마에서 섬세한 실력과 다정다감한 성정을 갖춘 흉부외과 전공의 김성우 역을 맡아 열연한다. 방송은 오는 10월 2일로 예정됐다.


YG, 신인 보이그룹 데뷔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시작


YG에서 신인 남자그룹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원: 후 이즈 넥스트(WIN: WHO IS NEXT)' 제작발표회를 열였다. 해당 서바이벌 프로그램은 YG엔터테인먼트가 빅뱅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남자그룹의 데뷔 과정을 담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A와 B팀으로분해 서바이벌을 진행해 대중의 선택을 받은 팀이 데뷔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A팀은 최근 솔로로 데뷔한 '슈퍼스타K' 출신 강승윤, 'K팝스타' 출신 이승훈을 포함해 평균 연령 20세인 5명으로 구성됐다. B팀은 MC몽의 ‘인디안 보이’에서 소년 래퍼로 활약했던 B.I와 'K팝스타' 출연자 구준회 등 6명으로 꾸려진 평균 연령 17세의 팀이다. 양현석도 행사에 참석해 앞으로 YG의 8년을 책임질 아이돌의 탄생을 기대한다는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원: 후 이즈 넥스'는 오는 23일 밤 10시 엠넷에서 첫 방송된다.


애프터스쿨 일본 활동, 새 싱글 10월 선보인다


애프터스쿨이 오는 10월 일본에서 새 싱글 앨범 '헤븐'을 발표한다. 해당 소식과 함께 최근 촬영한 앨범 사진 이미지도 공개했다. 이후 미니 사진집 형태로도 판매될 예정이다. 아직 구체적인 콘셉트는 미정이지만, 국내에서도 선보였던 폴 댄스를 현지에 맞게 새롭게 구성해 선보인다고 알려졌다. 특히 프로듀서부터 포토그래퍼까지, 일본 프로모션엔 현지 스텝들의 담당해 활동을 지원한다. 구체적인 콘셉트는 오는 9월 14일에 패션 행사"도쿄란 웨이"에 라이브 게스트로 출연해 선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멤버 주영, 과 나나는 모델로도 활약한다.


핫젝갓알지 천명훈, 걸스데이 유라에 사심 고백


NPG 출신이자 최근 핫젝갓알지 멤버로 활약중인 가수 천명훈이 걸스데이 멤버 유라에 대한 사심을 고백했다. 20일 SBS '화신'에서 천명훈은 '요즘 연애 중인 사람이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사실 눈이 가는 사람이 있다. 걸스데이의 유라다. 토니 안에게는 미안하지만 토니가 혜리와 만나기 전부터 마음에 뒀다"고 밝힌 것.천명훈의 깜짝 고백에 출연진들은 토니를 향해 유라와 함께 천명훈의 자리를 좀 만들어달라며 설득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스피카 컴백 임박, '히피'가 된 멤버 화보 공개


걸그룹 스피카가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피카 공식 SNS을 통해 멤버 별 컴백 화보 및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아직 콘셉트와 신곡에 대한 힌트는 알려지지 않았다. 사진 속 스피카는 히피룩으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한편, 스피카와 같은 소속사 선배 이효리가 이번 신곡의 뮤직비디오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스피카 역시 이효리를 주인공으로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있다.


에이핑크 손나은,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 광고 모델 발탁


에이핑크 손나은이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손나은에 대해 "스무살의 순수하고 풋풋한 매력이 돋보인다.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발탁 배경에 대해 알렸다. 최근 광고 촬영을 진행했는데, 사랑에 빠진 소녀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줘 인상 깊었다는 후문. 한편, 손나은이 모델로 활약한 페리페라 2013년 F/W 신제품 '러브 페어리 틴트 글로우 스틱'의 광고는 오는 9월 공개될 예정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