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이 모자라' 확 달라진 선미의 성인식



위) 선미 솔로 데뷔곡 '24시간이 모자라' 뮤직비디오 영상

전 원더걸스 멤버 선미가 솔로 데뷔곡 '24시간이 모자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20일 정오, JYP 공식 SNS을 통해 선미의 솔로곡 '24시간이 모자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일전 예고 없던 깜짝 컴백 소식과 함께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작곡/안무/의상까지 총 프로듀싱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성을 더했다. 특히 2013년판 '성인식'이 될 것이라 알려져 팬들의 기대치는 나날히 높아왔다.

그리고 베일을 벗은 '24시간이 모자라'는 이 말이 허세가 아니었음을 증명했다. 원더걸스 당시 소녀였던 선미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어진 숨겨둔 섹시미가 폭발했다는 것이 공통적인 평. 복장에서도 최근 핫 이슈인 수영복을 연상시키는 초미니 핫팬츠와 몸에 달라붙은 의상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핑크빛 단발머리가 더해져 신비스러운 매력까지 돋보이게 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는 남성과 진한 스킨십 및 하얀 와이셔츠만 입은채 맨발로 독무를 선보이느 등 한층 성숙해졌음도 보여준다. 참고로 곡 '24시간이 모자라'는 사랑하는 남자를 생각하기에 24시간도 모자르다 느끼는 한 여자의 고백을 담았다.

안무 역시 독특하다. 미스에이의 '배드걸 굿걸' 이후 다시 바닥을 활용한 고난이도 섹시 안무가 쉴 틈 없이 펼쳐지며, 특히 앉은 채로 허리와 엉덩이를 튕기는 동작이 절정이라 할 수 있겠다. 여기에 메인 안무에서는 다리를 쭉 뻗어 각선미도 강조한다. 일전 건강한 섹시함을 보여주기 위해 선미가 일부러 살을 5kg 찌웠다고 알린 바 있는데, 이에 부응하듯 더욱 탄력적인 느낌이 연출돼 오히려 보기 좋다.  

한편, 선미는 오는 22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선다. 음원은 오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덧글

  • costzero 2013/08/21 02:24 # 답글

    결혼한 원더걸스의 선미인가요?
  • 개성있는 늑대개 2013/08/21 05:44 # 답글

    이렇게 안 예뻤던가요? 이상하다 안 이랬던 것 같은데
  • 2013/08/21 19:22 # 삭제 답글

    안무가 너무 노골적이긴 하지만 노래는 괜찮은것 같아요. 섹시 컨셉이 안 어울릴줄 알았는데 목소리가 의외로 잘 맞는듯. 하도 평이 안좋길래 기대없이 본 뮤비여서 더 괜찮아보였는지도 모르지만ㅎ 무대에서 안무와 노래 모두 라이브로 잘 소화할지 궁금하네요. 그렇게만 한다면 호감이 될듯~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