껴안고 키스까지, 카라 '둘 중의 하나' 뮤직비디오



위) 카라 정규 4집 수록곡 '둘 중의 하나' 뮤직비디오 영상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는 인기 걸그룹 카라의 정규 4집 수록곡 '둘 중의 하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선 공개곡 '둘 중의 하나'는 떠난 연인을 보내지 못하고 갈등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으며, JYP 소속 작곡가의 작품으로 알려졌다. 또 카라는 '둘 중의 하나'를 통해 블루스 장르에 처음 도전한 것인데, 음악적 변신을 꾀하겠다는 의도로 보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가 주목받은 또 하나의 이유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김규태 PD가 연출을 맡은 단막극 하이라이트 장면이 최초 공개된다고 알려졌기 때문이다. 최근 카라는 멤버별로 씨네드라마 '시크릿 러브' 촬영을 마친 상태로, 아련한 첫사랑과 이별 등  정통 로맨스 연기를 선보인다고 알려졌다.

베일을 벗은 '둘 중의 하나' 뮤직비디오에서는 카라 멤버들과 호흡을 맞춘 5명의 남자 배우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커플 연기를 풋풋하게, 아찔하게, 그리고 가슴 아프게 펼쳐져 해당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구성으로 꾸며져 눈길을 끈다.

카라는 오는 9월 2일, 쇼케이스를 열고 정규 4집 타이틀곡 '숙녀가 못 돼' 첫 무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선다. 여기에 씨네드라마 '시크릿 러브'는 총 5부작으로 기획돼 카라 컴백 기간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