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826 시원씁쓸한 '최고다 이순신'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아이유 주연 최고다 이순신 종영, 뭔가 씁쓸


가수 아이유가 주연으로 활약한 첫 주말극 '최고다 이순신'이 50회로 종영했다. 25일 막을 내린 드라마에서는 이순신家의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돼 훈훈함을 더했다. 비록 시청률은 30% 이상을 치고 올라가지 못했지만, 아이유 자신에게 크게 혹평이나 하자가 없어절반의 성공이라는 평이 많았다. 한편, 아이유는 일본 활동과 더불어 다음달 가수로써 다시 컴백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드래곤 티저 공개, 솔로 컴백 초읽기


빅뱅 리더 지드래곤의 솔로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YG블로그를 비롯하여 SNS에 동시 티저 이미지에서 지드래곤은복면으로 눈을 제외한 얼굴을 가린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스모키 메이크업이 더해져 눈빛의 강렬함이 한층 짙다. 특히 아래 문구에는 '지드래곤 쿠데타'라고 적혀 있는데, 해당 문구는 이번 솔로 앨범의 추정된다. 한편, 이번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에는 미시 앨리엇을 비롯한 팝스타들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구체적인 국내 컴백 시기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카라, 신곡 '숙녀가 못돼' 티저 영상 공개


국내 컴백을 앞둔 인기 걸그룹 카라의 신곡 '숙녀가 못돼'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 속 카라는 멤버별 매니시스타일과 함께 뱅헤어를 조화했으며 런웨이를 연상하듯 당당함을 표출한다. 선 공개곡 '둘 중의 하나'와는 정반대되는 콘셉트로, 짧은 탱크톱 상의와 섹시하게 변형된 수트로 시선을 끈다. 한편, 카라는 오는 9월 2일 쇼케이스를 통해 '숙녀가 못돼' 무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선미 솔로곡 '24시간이 모자라' 주요 음원사이트 1위


전 원더걸스 멤버 선미의 솔로 컴백곡 '24시간이 모자라' 음원이 공개됐다. 주요 음원 사이트 8곳에 공개된 '24시간이 모자라' 음원은 삽시간에 1위를 차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기념해 유빈이 자신의 SNS에 선미와 함께 1위 자축 셀카를 올려 화제다. '24시간이 모자라'는 사랑하는 남자를 통해 감각적인 사랑에 눈 뜬 여자의 마음을 담은 댄스곡으로, 패션, 안무에 이르기까지 박진영이 프로듀싱해 일찍히 화제를 모았다. 한편, 선미는 지난 주 컴백해 활발히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예림 신곡 '레인(Rain)' 뮤직비디오 공개


투개월 김예림의 두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레인'이 베일을 벗었다. 오늘 저녁,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레인'은 가수 이상순이 편곡과 기타를 맡았으며, 김예림의 독특한 보이스가 더해져 서정적인 멜로디의 곡으로 완성됐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비가 내리는 배경에서 우산을 쓰고 걷던 김예림이 춤을 추거나 우산이 날아다니는 등 감각적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한편, 김예림은 다음달 초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방송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