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827 크레용팝, 선물 대신 현금?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크레용팝, 선물계좌 개설 및 취소 해프닝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에서 선물 전용 계좌를 개설한다 밝힌데 이어, 팬들의 못매를 막고 글을 지우는 해프닝으로 인터넷이 뜨거웠다. 소속사 대표가 팬사이트에 직접 해당 일에 대해 글을 남기기도 했다. 취지는 고가 선물에 대한 멤버들의 부담과 학생 팬들 간의 위화감 및 오해를 불러일으킬 것이 우려돼 기획했으나 방법과 단어 선택이 신중치 못했다는 것에 사과했다. 앞서 크롬은 더 이상 멤버들 대상의 편지와 선물을 받지 않겠다 밝히며, 현금 전용 계좌를 개설해 현금으로 대신하겠다고 공지했다. 모인 금액은 전액 기부를 목적으로 쓰인다곤 하나 현금으로만 선물을 받겠다는 취지에 불쾌함을 느끼는 네티즌 간의 갈등이 심화돼 논란이 됐다.


서울드라마어워즈 한류드라마 부문 여자배우상 '수지'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제8회 ‘2013 서울드라마어워즈’ MC 및 한류드라마 여자배우상도 받을 예정이다. 수상작은 지상파 3사에서 첫 회가 방영되고, 15개국 이상에 수출 또는 300만 달러 이상을 기록한 작품에 해당하며, 온라인 네티즌 인기투표와 전문가들의 심사결과를 종합한 결과로 추려졌다. 한편, 서울드라마어워즈는 내달 5일 MBC에서 생중계되며 온라인을 통해서도 전 세계 생중계된다.


악동뮤지션 신곡 '사소한 것에서' 다음 독점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2 우승자 악동뮤지션의 쉐이크송 신곡 '사소한 것에서'가 공개됐다. 다음 독점으로 공개된 이번 신곡은 ‘그냥 지나치는 평범한 일상을 다시 돌아보면 새롭고 재미있는 것이 보인다’라는 모닝 갤러리의 의미를 담고 있다. 또, 악동뮤지션 특융의 밝고 경쾌한 리듬이 귀를 사로 잡고, 후렴구에 반복되는 ‘Shake it, Shake it’으로 강한 중독성까지 더해진 것이 특지잉다.



레이디스코드, 9월 가요계 대란에 '예쁜' 합류


신인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9월 가요계 합류를 선언했다. 레이디스코드의 소속사 폴라리스는 공식 SNS에 컴백일자가 적힌 멤버들의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인형미모가 돋보이는 화사한 이미지에서 이번 신곡 '예뻐예뻐'의 콘셉트를 가늠할 수 있고, 소속사 관계자도 가장 예쁜 모습으로 무대에 오를 것이라 밝혀 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레이디스코드는 오는 9월 5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하루 앞서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무엇보다 그녀들이 컴백하는 9월은 아이유, 버스커버스커, 싸이 등 거물급 가수들의 컴백이 맞물려 있어 올해 최고의 빅매치를 예고하고 있다.


지드래곤 9월 가요계 합류, 신곡은 콘서트에서 첫 공개


쿠데타를 예고한 빅뱅 리더 지드래곤의 솔로 컴백도 9월로 확정지었다. 소속사 YG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드래곤의 컴백 일자가 적힌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개제했다. 그리고 이번 신곡은 오는 31일과 내달 1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지드래곤의 월드투어 파이널 앵콜 공연에서 처음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그의 솔로 정규 2집은 미시엘리엇을 비롯한 세계적인 힙합뮤지션이 다수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뜨겁다.


소녀시대 태연과 서현, 야구장 나들이


소녀시대 태연과 서현이 야구장 나들이에 나섰다.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3프로야구 LG와 넥센의 경기에서 태연이 시구를, 서현이 시타를 맡아 야구 열기를 더했다. 특히 블랙 스키니진의 캐주얼한 복장으로 마운드에 오른 태연은 투수의 머리 위로 던지는 '홈런 시구'를 선보여 서현을 당혹케 했다는 후문. 한편 소녀시대는 해외 활동과 함께 개별 활동에 힘쓰고 있다. 최근엔 '꽃보다 할배' 대만편에 멤버 써니가 참여해 통통튀는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