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828 히피로 돌아온 스피카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걸그룹 스피카 컴백, 신곡 '투나잇' 뮤직비디오도 공개


걸그룹 스피카가 신곡 '투나잇'으로 9개월 만에 다시 가요계에 컴백했다. '투나잇'은 외국곡의 리메이크로 알려졌으며, 히피 콘셉트를 기반으로, 멤버 별 컬러풀한 패션이 더해져 전반적으로 발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강조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등을 그대로 노출한 아찔한 장면과 몽환적이면서 신비한 연출이 더해져 독특함을 자아낸다는 평. 한편, 스피카는 오는 30일 뮤직뱅크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방송 활동에 나선다.


승리 첫 단독 팬사인회, 조만간 SNL코리아에도...!


빅뱅 멤버 승리의 단독 팬사인회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렸다. 빅뱅으로 팬들과 만난 적은 많았지만, 단독으로 팬들과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승리는 미니 앨범 2집 구매자와 팬카페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80명의 팬들과 만났다. 또 조만간 SNL코리아에서도 단독 호스트로 출연, 상남자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B.A.P 일본 데뷔 및 투어 일정 발표


보이그룹 B.A.P의 일본 데뷔와 함께 아레나 투어를 병행하는 파격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B.A.P가 오는 10월부터연말까지, 일본 내 3개 도시 총 6회에 걸친 아레나 투어로 데뷔 일정을 소화한다고 알렸다. 앞서 공식 데뷔 전 열렸던 일본 공연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소속사 차원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셈. 한편 국내에서는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해 왕성하게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달샤벳 지율, 판디컬 드라마 '환상거탑' 여주인공 낙점


달샤벳 지율이 여주인공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지율은 tvN 판디컬드라마 환상거탑 컴퓨터 헤드 편에서 여주인공으로 열연한다. 단편 드라마지만 그녀에게 있어선 첫 주연 작품인 셈. 극중 주인공 승관의 여자친구 역할을 맡아 갑작스러운 변화에도 남자친구 곁을 지키는 순정파 캐릭터로 매력을 발산한다고 알려졌다. 방송은 오늘 밤 23시.


컴백 앞둔 카라, 박진영과 라디오스타 녹화


다음달 가요계 컴백을 앞둔 카라가 방송에서 먼저 팬들과 만난다. 이미 카라는 멤버별로 KBS2 '비타민', MBC '라디오스타' 녹화를 마찬 상태다. 또 인터넷에서는 신곡 '숙녀가 못 돼'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와 더불어 오프라인 행사에도 모습을 보이며 간접적으로 국내 컴백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완전체 카라의 컴백 일자는 오는 9월 2일 쇼케이스로, 이날 처음 '숙녀가 못돼' 무대를 선보인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