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903 GD, 무도가요제 '또' 출연!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지드래곤, 다음달 '무도가요제' 출연 확정


그룹 빅뱅 리더 지드래곤이 무도가요제에 출연을 결정했다. 앞서 지드래곤은 지난 2011년 열린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에서 박명수와 호흡을 맞춘 바 있는데, 이번 가요계 출연까지 더해져 무도가요제 사상 2회 연속 출연이라는 기록을 세운 첫 아티스트가 됐다. 여기에 함께 출연하는 아티스트는 보아, 유희열, 프라이머리 등으로 알려졌다. 방송은 다음달로 예정됐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지드래곤은 최근 자신의 솔로 정규 2집을 발표하고 방송 활동에 나선다.


헬로비너스 유영, 김경묵 감독 신작으로 스크린 데뷔


걸그룹 헬로비너스 멤버 유영이 스크린에 데뷔한다. 김경문 감독의 장편영화 차기작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 중 편의점에 새로 온 귀여운 인상의 아르바이트생 역을 맡았다. 낙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공명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는 12시간 동안 편의점이라는 제한된 공간을 찾는 사람들과 그곳에 머무르는 청춘들의 다양한 얼굴을 담는다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총 14개의 에피소드에 47명에 이르는 인물이 등장한다고 알려졌다. 현재 막바지 촬영 중으로, 내년 상반기 개봉될 예정이다.


추석특집 '아육대' 녹화, 아이돌스타 풍년


추석특집으로 기획된 아이돌육상양궁선수권 대회 녹화가 오늘(3일) 진행됐다. 인피니트, 비스트, 틴탑, EXO, 나인뮤지스, 미스에이, 달샤벳, 레인보우, 크레용팝까지 100여명에 육박하는 인기 아이돌스타가 총출동해 운동 실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신설된 '풋볼'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고 알려졌으며, 스타들의 관련 인증샷도 수시로 게재돼 팬들을 즐겁게 했다. 한편, 방송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 중 전파를 탄다.


투개월 김예림의 새앨범 '헐 보이스' 트랙리스트 공개


투개월 김예림의 새 앨범 '헐 보이스'의 재킷 이미지와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재킷 이미지 속 김예림은 흰색 원피스 차림과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매력을 더했고, 트랙리스트에는 선공개 곡 ‘레인’을 포함해 ‘어반 그린’, ‘보이스’, ‘사랑한다 말해요’, ‘드렁큰쉬림프, ‘언제 진실이 중요했던 적 있었니’, ‘어반 그린English Ver’ 등 총 7곡이 담겨있음을 알 수 있다. 특히 총괄 프로듀서인 윤종신을 비롯해 이상순, 이규호, 김광진, 고찬용, 김창기 등 내로라 하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김예림은 오는 9일 앨범 발매와 함께 컴백 활동에 나선다.


레인보우 오승아, 뮤지컬 '그리스' 여주인공 캐스팅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오승아가 뮤지컬 '그리스'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여주인공 샌디 역으로 낙점된 오승아는 첫 뮤지컬 도전으로, 가수 활동으로 다져진 춤과 노래 실력, 그리고 숨겨진 끼를 모두 선보인다는 각오로 임한다고 전해졌다. 무엇보다 오승아의 실제 성격이 극중 샌디의 엉뚱 발랄함과 잘 맞아 기대감을 더한다는 후문. 오승아가 출연하는 뮤지컬 ‘그리스’는 오는 10월 22일부터 대학로 복합 예술공연장 유니플렉스의 개관작으로 관객과 만난다.


신인 보이시걸그룹 '지아이' 가요계 데뷔


보이시걸그룹을 표방한 신인 아이돌 '지아이(GI)'가 오늘(3일) 전격 데뷔했다. 팝핀현중이 소속된 심통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걸그룹이다. 그녀들의 첫 번째 미니앨범 '트레멘더스'는 NACO가 총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래퍼 DOK2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소속사 심통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발라드부터 힙합곡 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음반에 담았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고 전했으며, 지아이는 오는 4일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