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905 '연애돌' 구하라 태도논란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구하라+강지영, 라디오스타 태도 논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카라가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4일 밤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카라의 멤버 구하라는 연애 관련 이야기는 삼가해달라는 당부에도 MC들의 짖꿏은 질문공세(장난)에 결국 폭발, 물통을 집어던지는 등 격한 반응을 보였다. 여기에 강지영은 억지로 애교를 시키는 분위기에 울음보가 터져, 방송 분위기를 일순간 싸늘해지는 등 누리꾼들로 하여금 보는 내내 '불쾌했다'는 반감을 샀다. 이에 대한 후폭풍이 거세지자 카라 측은  사과의 뜻을 밝히고, 본인도 진심으로 사과했다고 진화에 나섰다. 여기에 윤종신도 트위터를 통해 자신을 비롯한 MC들의 잘못이 크다며 카라를 옹호했다.

엠블랙 이준 주연작, 배우는 배우다 10월 개봉 확정

그룹 엠블랙 멤버 이준의 첫 스크린 주연작 '배우는 배우다'가 10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영화 `배우는 배우다`는 연극무대를 전전하며 밑바닥 인생을 살던 단역배우에서 순식간에 톱스타가 된 오영(이준)이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기까지의 뒷이야기를 담았다. 제작진 중 각본 및 제작에 김기덕 감독이 참여했다. 함께 공개된 영화 포스터에서 이준은 피범벅이 돼 누군가에게 맞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영화에서는 이준 이외 양동근, 서영희, 오광록, 마동석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젝스키스 출신 가수 강성훈 집행유예 판결 '출소'

사기 혐의로 기소됐던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가수 강성훈이 집행유예 판결을 받아 출소했다. 당초 서울북부지법 형사1부는 지인 3명에게 10억여 원을 빌린 후 갚지 않은 혐의로 기소된 그에게 징역 1년6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그러나 "피해자와 원만히 합의가 이뤄졌고, 피고인이 초범이며 잘못을 반성하는 점을 고려했다" 밝히며 "피고인이 나름대로 사업을 추진하려고 했던 점을 고려해 한번 더 기회를 주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아직 민사문제가 완전히 정리되지 않았지만, 피고인이 성실하게 약속을 이행할 것이라 믿고 집행유예를 선고한다”고 알렸다. 강성훈은 구형 전 “저로 인해 피해를 보신 분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 앞으로 기회가 주어지면 반성하는 마음으로 살겠다”는 심경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월 징역형을 선고받고 서울 성동구치소에 수감됐던 강선훈은, 돈을 갚겠다는 의지를 밝혔음에도 징역형을 받은 것은 지나치다며 지난 4월 항소한 바 있다.

허각 일반인 여자친구와 10월 3일 '결혼'

아이돌 기획사 큐브Ent의 자회사 에이큐브 소속 가수 허각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정식 부부가 된다. 허각은 오늘(5일) 공식 팬카페에 오는 10월 3일 결혼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어 "결혼을 준비하며 그 안에서도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낍니다. 그 가르침과 배움 속에서 앞으로 더 성장해 나가는 허각, 언제나 변함없이 노래하는 허각, 여러분이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허각의 예비신부는 동갑내기 일반인으로, 직업은 요가 강사로 알려졌다.

LPG 출신 연기자 다은, 미공개 비키니 화보 공개

최근 개봉한 영화 '일탈여행'에서 열연한 걸그룹 LPG 출신 연기자 다은의 미공개 비키니 화보가 공개됐다. 영화에서 육감적이면서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노출 연기로 화제를 모은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화보이기에 더욱 눈길을 끌었다. 지난 09년 LPG로 데뷔해 11년 미스 아시아 선에서 뽑힐 만큼 출중한 미모와 엔터테이너 감각을 보유한 다은이 열연한 '일탈여행'은 세 미녀가 일본 오키나와로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19금 로맨스 영화다. 지난 29일 개봉돼 상영 중이며, 주연 배우들의 아찔한 베드신, 파격 동성애 연기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