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907 무도가요제, GD + 정형돈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GD, 정형돈과 무도가요제 도전


무도가요제 2013에 출연한 빅뱅 리더 지드래곤이 함께할 무한도전 멤버로 정형돈을 선택했다. 7일 방송된 무한도전 무도가요제 1편에 출연한 지드래곤은 심사숙고 끝에 파트너로 정형돈을 선택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1년 가요제 박명수와 히트곡 '바람났어'를 선보인봐 있어 올해엔 어떤 곡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또 갱스터 래퍼 정형돈과는 어떤 시너지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할 지, 다가올 10월 전격 공개된다.


소녀시대 써니 셀카, 숏컷에서 생머리로...!


숏컷의 대명사 소녀시대 써니가 긴 머리로 변신했다. 써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셀카 속 환한 미소와 더불어 그녀의 달라진 헤어스타일에 주목하게 된다. 오랜 시간 트레이드 마크였던 숏컷에서 긴 생머리로 변신했기 때문. 여기에 아래로 금빛 드레스가 더해져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담았다며 호평이 많다. 한편, 소녀시대는 개별 활동에 열심으로, 오늘 0일본 활동을 마치고 귀국했다. 최근 현지 청바지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의 성과를 올렸다.


런닝맨 유재석, 걸스데이 멜빵춤 도전!


아이돌특집으로 꾸며지는 런닝맨의 MC 유재석이 걸스데이의 멜빵춤에 도전한다. 8일 방송을 앞둔 런닝맨은 인기 아이돌스타와 런닝맨 출연진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여기서 유재석은 걸스데이의 히트곡 '기대해'의 안무인 멜빵춤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 방송마다 특유의 소화력으로 웃음을 자아낸 국민 MC의 멜빵춤은 어떨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