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910 아영 '58년개띠' 캐스팅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달샤벳 아영, 영화 '58년 개띠' 캐스팅

달샤벳 멤버 아영이 영화 '58년 개띠'에 캐스팅됐다. 최근 찍은 영화 '노브레싱'에 이어 차기작까지 확보된 겹경사로,극 중 아영은 요절한 천재 시인 이상의 애인 금홍을 맡아,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연기 영역에 도전하게 됐다. 캐스팅과 관련해 아영은 "김태영 감독님의 인생을 담은 영화에 출연하게 되어 몹시 영광이고 기쁘다. 실존 인물인 금홍 역할이라 무엇보다 책임감을 느껴 틈틈이 역사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영화는 이번 달 말 크랭크인하며, 오는 2014년 상반기 해외 국제영화제 출품 및 개봉 예정이다.

씨스타 소유 X 랩퍼 매드크라운 듀엣곡 공개

기대를 모은 씨스타 소유와 힙합 손석희라는 별명의 래퍼 매드클라운의 듀엣곡 '착해 빠졌어'가 공개됐다. '착해 삐졌어'는 하이톤 플로우로 ‘귀에 때려 박는 랩’이라는 별명을 가진 매드클라운의 랩핑과 소유의 청아한 음색이 조화돼 듣는 재미를 더한다. 공개 직후 몇 시간 지나지 않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꿰차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기획한 스타쉽엑스는 여세를 몰아 앞으로도 음악적 완성도와 대중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결과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싸이 '강남스타일' 1주년 기념 피규어 공개

YG엔터테인먼트가 소속 가수 싸이의 글로벌 히트곡 강남스타일 공개 1주년을 기념한 피규어를 공개했다. 이 피규어는 YG엔터테인먼트와 공식계약을 맺은 아이콘 캐릭터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싸이 피규어는 실물과 같은 모습으로 제작된 실물 피규어로 제작되었으며, 30Cm와 20Cm 2종으로 출시된다. 30Cm 피규어는 싸이의 뮤직비디오 조회 세계신기록을 이룩한 2012년을 기념해 2012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여기에 피규어 100개 당 한 개씩 싸이의 이니셜이 있는 18K 금 한 돈으로 제작된 팔찌가 무작위로 들어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피규머 구매는는 YG E-Shop, www.psyfigure.com에서 가능하다.

컴백 앞둔 파이브돌스, 청순미 가득한 티저 이미지 공개

신곡 컴백을 앞둔 걸그룹 파이브돌스의 멤버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 공개하며 소속사 코어엔터테인먼트는 파이브돌스의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를 통해 180도 이미지 변신을 꾀하며 청순한 매력을 선보인다”고 덧붙였다. 이번 신곡은 히트작곡가 이단옆차기가 맡았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미디엄 템포의 팝 발라드 알려졌다. 가사는 여자가 공감할 수 있는 이별 후 느끼는 슬픈 심정을 표현했다. 또한, 파이브돌스 나연, 승희, 효영, 연경, 혜원, 은교 6명의 멤버들은 “무대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밝혔다. 파이브돌스의니앨범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는 오는 17일 음원이 공개되며, 앞서 이번 주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아이유, 10월 초 국내 컴백 확정

가수 아이유의 국내 컴백이 10월 초로 가닥이 잡혔다. 아이유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새앨범이 다음 달 7일 음원 공개와 함께 컴백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다만, 아직까진 최종 조율 중으로 조정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5월 '스무살의 봄' 이후 1년 4개월 만의 새 앨범이라는 점, 그리고 가수로써 한층 성장했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자작곡도 수록된다고 알려져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는 점점 더 커지고 있다. 현재 아이유는 일본에서 신곡을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