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912 스플래시 4회만에 '폐지'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MBC '스플래시' 폐지, 아이돌스타 다이빙 볼 수 없다


안전사고 문제가 커지자 MBC 측이 다이빙쇼 '스플래시' 폐지를 결정했다. 최근 임원 회의를 거쳐 최종 폐지가 떨어진 '스플래시'로 인해 샤이니 민호, 씨스타 소유,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등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아이돌스타들의 다이빙을 더이상 볼 수 없게 됐다. 본 프로그램은 당초 13부작으로 기획됐지만, 이번주 4회를 마지막으로 조기 종영된다.


수지의 류현진 응원 'LA 댄스' 영상 공개


MLB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가수 겸 연기자 수지의 LA댄스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LA 다저스 구단 응원, 정확히는 '괴물' 류현진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에 함께한 걸그룹 미스에이 멤버들의 영상이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그 첫 타자가 수지인 셈. 영상 속 수지의 다양한 표정과 더불어 LA댄스 응원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짙은 메이크업에 청순함 보다는 섹시함이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tvN 하반기 기대작 '응답하라 1994' 메인 포스터 공개


케이블 드라마 신드롬 '응답하라' 시리즈의 최신작 '응답하라 1994'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걸그룹 타이니지 도희, 보이그룹 B1A4 바로 등, 아이돌스타들도 출연하는 이번 기대작은 지방 촌놈들의 서울 상경기를 그린다. 메인 포스터 속 주역들의 촌스런 패션이 눈길을 끈다. 과연 전작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그리고 새로운 연기돌로써의 가능성을 보일 스타는 누구일지 기대를 모으는'응답하라 1994'는 tvN에서 오는 10월 18일 첫 방송된다.


가수 보아의 첫 드라마 주연작 '연애를 기대해' 호불호 엇갈려


가수 보아의 첫 드라마 주연작 '연애를 기대해'에 대한 평가가 극과 극으로 갈렸다. 구체적으로는 연기나 내용면에서 공감을 이끌어냈지만, 시청률은 고작 3.0%에 그쳤다는 것. 극중 보아는 연애 허당 캐릭터를 연기했으며, 털털함과 허당끼 가득한 연기를 잘 소화해 몰입도를 높였다. 또 드라마 역시 짧았지만, 젊은 감각의 스토리텔링이나 연출로 구성에 있어서도 크게 나쁘지 않았다는 평이 많았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