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916 박진영 일반인 여친과 '재혼'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박진영 '너뿐이야' 주인공인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


국내 3대 기획사 중 하나인 JYP의 수장 박진영이 오는 10월 10일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정확히는 지난 09년 이혼 이후 4년 만의 재혼이다. 그는 미투데이를 통해 '너 뿐이야'의 주인공인 여자친구가 프로포즈를 받아들여 함께 하게됐다고 알렸으며, 결혼은 비공개로 조용히 가족들만 모시고 할 생각이라고 알렸다. 한편, 박진영은 그는 이달 초 '놀만큼 놀아봤어'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완전체 티아라, 10월 10일 국내 컴백 확정


최근 아름 탈퇴이후 원년 멤버 6명으로 다시 돌아온 티아라가 오는 10월 10일 국내 컴백한다. 소속사 코어콘텐츠 측은 이 같이 밝혔으며, 기존의 음악보다 한층 더 강렬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신곡으로 컴백할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과 미국 등 유닛으로 활동했던 그녀들이 다시 완전체로 무대에 서는 것은 1년 5개월여 만이다. 한편, 솔로로 전향한 막내 아름의 근황이 또 다른 관심사로 떠오르기도 했다. 한편, 티아라의 신곡과 관련해 오는 25일 3분 분량의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공개될 예정이다.


달샤벳 수빈, 추석 특집 프로그램에서 '알몸 시구' 선보인다


달샤벳 수빈이 알몸 시구를 선보인다고 알려져 화제다. 최근 그녀는 추석 특집 방송 '멀티 캐릭터쇼 멋진 녀석들' 녹화에 참여, 잠실야구장에서 알몸 시구를 선보이는 장면을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실 이 같은 의도는 경기장에서 응원이 아닌 몸매 노출과 이슈 생산의 장으로 변해가고 있는 요즘 시구 문화를 풍자하기 위함으로, 방송에서는 메세지와 함께 웃음도 선사할 예정이다. 그녀의 각종 시구 장면은 오는 18일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25일 컴백 앞둔 버스커버스커 정규 2집 티저 공개


컴백을 앞둔 버스커버스커의 정규 2집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청춘뮤직은 공식 유튜브에 '지난 2년간'이라는 주제로 버스커버스커 컴백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버스커버스커의 지난 2년을 되돌아보는 구성을 꾸며졌으며, 멤버들의 특성을 잘 살린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눈길을 끈다. 특히 티저 마지막에 신곡으로 추정되는 사운드가 흘러나와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버스커버스커는 오는 25일 음원 공개와 함께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현재 주요 음반 사이트에서 정규 2집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JYJ가 부른 인천아시안게임 응원송 'Only One' 공개


인기 그룹 JYJ가 부른 인천아시안게임 응원송 공식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JYJ가 부른 인천아이안게임 응원송 'Only One'은 지치고 힘들었던 역경들을 넘어 빛나는 미래를 향해 힘껏 도전하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다양한 국가와 인종을 뛰어넘어 모두 하나 되어 그 도전을 함께 하자는 뜻도 담고 있다. 한편, JYJ는 오는 10월 24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진행될 공연을 통해 'Only One'무대를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11월 21일 중국 광저우 및 11월 말 필리핀 보라카이 아시아경기대회 100주년 기념 공연도 계획하고 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