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918 女스타들 '한복' 인사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女스타들 곱디 고은 '한복' 인사


설연휴 1일차, 스타들의 추석 셀카 및 영상 인사는 계속됐다. 대표적으로 소녀시대 티파니, 걸그룹 쥬얼리, 나인뮤지스 경리, 그리고 배우 김성령, 박신혜, 박세영 그리고 방송인 클라라 등이다.


배우 매니지먼트사 싸이더스, 큐브 최대 주주 등극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iHQ(싸이더스HQ)가 아이돌 기획사 큐브의 최대 주주로 등극했다. iHQ는 이사회를 열고 큐브 주식 9001주(50.01%)를 약 165억원에 인수했다며 큐브의 최대주주가 됐다고 일반에 알렸다. 큐브는 비스트, 포미닛, 에이핑크, 지나 등 인기 아이돌 가수를 보유한 국내 대표 기획사로, 최근 전역한 가수 비와도 전속 계약을 체결해 기업 가치가 더욱 오른 바 있다. 이번 결정으로 iHQ는 한류에 기반을 둔 배우와 가수들을 두루 확보하게 됐으며, 큐브 입장에서도 가수들의 연기자 진출이 더 수월해질 전망이다.


f(x) 크리스탈, 드라마 '상속자들' 스틸 사진 공개


f(x) 멤버 크리스탈의 첫 정극 '상속자들'의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극중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후계자 이보나 역을 맡은 크리스탈은도도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첫 촬영을 잘 마쳤다는 후문. 특히 니트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하는 럭셔리한 패션도 눈길을 끈다. 첫 촬영 후 크리스탈은 “캐릭터에 몰입하려고 최선을 다했다. ‘상속자들’의 이보나에 녹아들어 진짜 이보나처럼 생각하고 말할 수 있게 될 때까지 더욱 노력하겠다”며 연기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한편, 크리스탈이 출연하는 드라마 '상속자들'은 오는 10월 9일 SBS 수목드라마로 첫 방송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