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920 '아육대' 풋살 힘입어 시청률↑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풋살' 장착한 아육대, 추석특집 통틀어 시청률 1위


아이돌육상양궁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며 성황리 마무리 됐다. 어제에 이어 오늘(20일)까지 총 2부로 방송된 MBC '아육대'에서는 기존 종목에 새롭게 풋살을 추가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시청률도 현재까지 방영된 추석특집을 통틀어 9%라는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마무리됐다. 풋살에서는 노지훈과 비스트 윤두준을 비롯한 국대 출신들의 활약이 두드러졌으며, MVP는 인피니트의 호야가 차지했다. 또한, 달리기 종목에서 연속 꼴찌를 기록한 미스에이 수지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회자됐다.


'댄싱9' 시즌 2 제작, 5월 방송 예정


소녀시대 효연과 유리가 마스터(심사위원)로 활약 중인 댄싱 서바이벌 '댄싱 9'가 시즌2를 확정지었다. 엠넷 관계자들로 하여금 해당 이야기가 흘러나와 언론에 보도됐으며, 방송은 내년 5월로 예정됐다. 해당 관계자에 따르면, '댄싱9'에 출연했던 마스터, MC 등을 다음 시즌에도 함께 할 계획이다. 시즌2에서는 보다 더 화려하고 다양한 장르의 댄스에 도전해 볼 계획이다"고 전했다. 현재 진행 중인 시즌 1은 전혀 다른 개성을 가진 두팀 레드윙즈와 블루아이가 춤으로 경쟁을 펼치는 방식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아이돌, 모창에 도전하다! '스타페이스오프' 방송


재해석이 아닌 정통 모창을 포맷으로한 설특집 프로그램 '스타페이스오프'가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오늘(20일) 방송된 '스타페이스오프에서는 걸그룹 씨스타 소유, 베스티, 레인보우, 걸스데이, 보이그룹 EXO, 제국의 아이들, 레드애플, 빅스 등이 출연해 선배 가수와 최대한 비슷한 모습 및 모창을 선보여 주목 받았다. 이중 소유는 백지영의 '사랑 안해'를 특수 분장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해당 프로그램은 현재 정규 편성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까지 더해져 귀추가 주목된다. 이 밖에 배우 이유비가 성악과 출신다운 빼어난 가창력으로, 원작 '인어공주'의 OST ‘Part of Your World)’를 훌륭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