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923 '여자' 아이유로 돌아왔다!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아이유의 새 앨범 수록곡 ‘입술사이 (50cm)’ 티저 공개


10월 컴백을 앞둔 가수 아이유의 앨범 수록곡 '입술사이 (50cm)' 티저 영상과 함께 트랙리스트도 공개됐다. 소속사 로엔은 오늘(23일) 오전, 정규 앨범으로 돌아오는 아이유의 신곡 '입술사이 (50cm)'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오후에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입술사이 (50cm)' 티저 영상에서는 기존 볼 수 없던 소녀 아이유가 아닌 어엿한 여성 아이유의 모습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 트랙리스트는 총 12곡으로, 김이나 작사가를 비롯해 아이유의 자작곡도 수록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10월 7일 쇼케이스와 함깨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빅뱅 탑 주연 영화 ‘동창생’ 11월 개봉 확정


빅뱅 멤버 탑(최승현)이 주연을 맡은 영화 '동창생' 개봉 일자가 오는 11월로 확정됐다. 첫 주연작 '포화속으로' 이후 3년 여만의 스크린 복귀다. 영화의 배급사 쇼박스는 이 같이 밝히며, 극중 여동생으로 연기한 배우 김유정과의 스틸컷도 함께 공개했다. 극중 최승현은 동생을 위해 남파한 북한 공작원으로 연기하며 이번 작품을 통해 강력한 카리스마와 액션, 그리고 감성 연기를 두루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재벌닷컴, YG 양현석 연예인 주식부자 1위 ‘고수’


재벌닷컴이 공개한 연예인 주식부자로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사장이 1위 자리를 고수했다. 이전 SM 이수만 사장을 2위로 끌어내리고 왕좌를 차지한 이후 현재까지도 꾸준히 자리를 지킨 셈. 주식 평가액은 1,973억 원으로 연초보다 11.4% 감소했지만 경쟁사 역시 하락세를 면치 못했다. 다만 3위를 기록한 키이스트 대표 배용준은 주가 상승으로 지분 평가액이 연초보다 20.3% 늘어난 306억 6천만원으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최근 재합병한 JYP는 72억 3천만 원으로 4위를 기록했다.



JYJ 김재중, 10월 말 정규 앨범 발표


JYJ 멤버 김재중이 다음달 솔로로 출격한다. 매니지먼트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미니앨범에서 로커 김재중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면 이번 정규 1집은 보컬리스트로서 다양한 매력을 뽐낼 것이라 밝히며 그의 정규 앨범을 소개했다. 또한, 음반 발매 후 투어를 통해 국내외 팬들을 또 한 번 만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재중은 클럽에 한 여성과 함께 동행한 사실이 디스패치를 통해 알려졌지만, 이 여성은 그의 친누나로 밝혀졌다.


카라 박규리-한승연, 뮤직쇼 ‘더쇼’ MC 낙점


카라의 박규리와 한승연이 음악 프로그램 MC로 활약한다. SBS MTV와 일본 TBS에서 방영을 앞둔 '더 쇼: 올 어바웃 케이팝'의 MC가 된 두 사람은 케이팝 및 아이돌 소식을 국내 및 일본 팬들에게 소개하게 된다. 특히 제작진은 첫 회에서는 MC들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특별한 무대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 쇼: 올 어바웃 케이팝’은 오는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덧글

  • 오엠지 2013/09/24 11:26 # 답글

    아이유 순수컨셉 버렸네.

    목소리는 김지수 여자버전 ㄷㄷ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