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924 아이유 찌라시 유포자 '검거'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가수 아이유 관련 루머 유포자 잡혀, 처벌 어떻게 되나?

증권가 찌라시로 가수 아이유의 결혼과 임신설을 퍼트린 유포자를 붙잡았다. 검찰 측은 이같이 밝히며 현재 범행을 자백받고 추가 조사에 나선 상황. 이에 대해 아이유의 소속사 측은 이전에 밝힌 입장 그대로 처벌을 원한다는 입장을 분명히했다. 기존 비슷한 사례의 경우 선처를 호소한 경우가 많았지만, 이번 사태를 계기로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강경한 태도를 보이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실제 당사자인 아이유도 한 방송에서 해당 유포자와 직접 만나 사과와 함께 단 돈 천 원이라도 합의금을 받아내겠다고 밝힌 바 있다.

‘썰전’ 투입된 슈퍼주니어 희철, 첫 녹화 마쳐

JTBC 인기 프로그램 '썰전' 예능심판자에 최근 전역한 슈퍼주니어 희철이 투입됐다. 한 연예 매체 보도로 알려진 직후, 제작진 측에서도 공식적으로 슈퍼주니어 희철이 고정 게스트로 합류하게 돼 신고식을 치뤘다고 밝혔다. 슈퍼주니어 희철이 라디오 스케줄에 이어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 프로그램이 '썰전'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김구라의 추천으로 자리를 꿰 찬 것으로 풀이되는데, 입대전 특유의 입담을 잘 유지했는지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솔로 컴백 앞둔 시크릿 송지은, 신곡 ‘희망고문’ 티저 공개

시크릿 멤버 송지은의 솔로 컴백을 앞두고, 신곡 '희망고문'의 티저가 공개됐다. BAP 방용국과 함께 '미친거니'로 처음 솔로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한 이후 2년여 만이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송지은은 긴 흑발과 양 손등과 얼굴을 가린 화이트 컬러의 니트로 대비를 이룬 패션을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불안한 눈동자로 하여금 상처 받은 여성의 모습도 대변하는 듯해 눈길을 끈다. 한편, 송지은의 솔로 컴백곡 '희망고문'은 이번 주 음악방송에서 신곡을 먼저 선보이고, 오는 30일 음원이 발표된다.

씨스타 다솜 일일극 ‘사랑은 노래를 타고’ 여주인공 확정, 11월 방송

씨스타 멤버 다솜이 일일극 '사랑은 노래를 타고' 여주인공으로 확정됐다. KBS 관계자는 이 같이 밝히며, 여주인공 다솜이 맡은 캐릭터는 뮤지컬 지망생 송들임이라고 알렸다. 이번 작품으로 다솜은 처음 정극 연기에 도전한 셈. 일일극 '사랑은 노래를 타고'는 개인주의적 현 세태에서 가족의 고마움을 깨달으며 타인에게 상처를 준 것을 반성하는 세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다. 현재 방송 중인'지성이면 감천'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 예정이다. 추가로 캐스팅을 최종 마무리 짓고 이달 말 대본 리딩과 함께 촬영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D컵 지나, 이번주 SNL코리아 호스트로 출격

최근 싸이더스HQ 자회사로 편입된 아이돌 기획사 큐브의 솔로 여가수 지나가 'SNL코리아' 호스트로 출격한다. 지나는 가슴 사이즈 D컵의 압도적인 볼륨감과 함께 대문자 S라인의 바디 및 특유의 섹시미로 뭇 남심을 휘어잡아왔다. 이에 어떤 섹시 콩트로 방송에서 도발적인 매력을 보여줄 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그녀의 섹시 콩트는 오는 28일(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완전체 티아라, 파격과 섹시 겸한 컴백 티저 공개

완전체 컴백을 앞둔 걸그룹 티아라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코어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4일) 오후, 티저 영상과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포스터도 함께 공개했다. 포스터 속 멤버들은 에스닉룩을 통해 기존보다 한층 와일드해지고 섹시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녀들의 신곡 '넘버 나인'은 파격적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의 강렬한 사운드와 티아라가 가지고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 그리고 중독성이 가미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티아라는 오는 10월 10일 컴백할 예정이다.

빅뱅 승리, 日 지상파 방송 MC 낙점

빅뱅 멤버 승리가 일본의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 MC로 활약한다. 해외 연예인이 지상파 방송 MC를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승리가 일본 후지TV 메인방송 '모테죠 100'의 MC로 결정됐다고 알렸다. '모테죠 100'은 인기 있고 잘나가는 각 분야의 여자 100명이 자신의 연애관과 라이프스타일 등을 공개, 인기 없는 남자들에게 인기 있는 남자가 되기 위한 모든 것을 전수하는 프로그램이다. 승리는 일본 유명 개그맨 야마자키 히로나리와 함께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캐스팅에 관해 '모테죠 100' 제작진은 "지난해 후지TV 프로그램 '룸 쉐어'에 출연, 적극적으로 버라이어티 방송에 임하는 승리의 자세와 그의 재능을 높이 평가했으며, '모테죠100' 기획 단계에서부터 승리를 염두에 두고 있었다"고 전했다.




덧글

  • 츤키 2013/09/25 10:19 # 답글

    모테죠100이란 프로그램은 이번에 새로 나오는 파일럿 프로그램인가요?
  • 곤뇽 2013/09/25 16:02 #

    맞습니다. 일본 후지TV에서 28일 새벽 1시 첫 방송됩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