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이돌] 130926 열애와 열애설의 경계에서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아이돌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오늘의아이돌]에서 알려드린다.

-------------------------------------------------------------------------------------------------


최자와 설리 열애?! 블랙박스 영상에 잡혀, 양측은 ‘부인’


TV리포트 단독으로,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에프엑스 설리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이후 SNS에 간밤에 함께 술을 마셨다는 증거 사진과 이른 아침 손을 잡고 산책길 데이트를 즐기는 동영상까지 속속 등장했다. 이에 대해 양측은 친한 오빠사이라며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특히 손을 잡은 것과 관련해 최자 측이 장난 삼아 잡았다 밝힌 것에 누리꾼들은 말도 안된다는 반응이다. 여기에 네티즌 수사대까지 가세해 그들의 열애가 사실인지 아닌지에 대한 검증에 나서는 등 관련 이야기로 인터넷이 뜨거웠다. 그러다 한 매체에서 최자가 6년 간 교제 중인 애인이있다고 알려져 자연스럽게 설리와의 양다리 연애를 즐겼다는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었는데, 여기서 최자가 직접 애인에게 해명한 상태다 vs 이미 헤어졌다는 등 매체마다 의견이 분분해 어느 한쪽으로 단정짓기 어려운 상태다.


클릭비 출신 가수 오종혁과 티아라 소연 열애 인정, 3년차 커플


스포츠서울닷컴 단독으로, 클릭비 출신 가수 오종혁과 티아라 소연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두 사람 측은 이를 쿨하게 인정했고 횟수로 이미 3년차에 접어들었다는 사실도 드러났다. 티아라 데뷔 전부터 클릭비의 열성팬으로 알려진 소연은 데뷔 이후 지금은 종영된 '꽃다발'에서 오종혁과 만났고, 오래 지나지 않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이후 오종혁이 해병대 입대했고 티아라가 왕따 논란으로 논란의 중심에 설때도, 서로가 서로를 의지하며 잘 극복한 것으로 알려졌다.


나인뮤지스 10월 17일 정규앨범 ‘프리마돈나’ 컴백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첫 정규앨범으로 가요계 컴백한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공식 SNS에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지난 앨범 '와일드'로 상승세에 접어든 그녀들의 첫 정규앨범이라는 점에 어떤 음악으로 꾸며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시에 아직 타이틀곡의 콘셉트나 구체적인 힌트도 명시되지 않아 궁금증도 자아낸다. 현재까지 알려진 것은 앨범명이 '프리마돈나'며, 오는 10월 17일 컴백한다는 것 뿐이다.


2AM 12월 단독콘서트, 완전체로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서


감성돌 2AM이 연말 단독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멤버들 개개인의 활동을 마무리 짓고 완전체로 무대에서 팬들과 만난다고 볼 수 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조용한 밤의 기분을 나타내는 서정적인 피아노곡인 'Nocturne:야상곡'처럼 감성적인 새벽 2시의 모습과 뮤직 드라마 그리고 멤버들의 색다른 4가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열정적인 새벽 2시의 모습까지. 다양한 음악 구성과 퍼포먼스로 지루할 새 없는 무대가 펼쳐질 것이다"고 이번 단독 콘서트의 개요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2AM의 콘서트 오는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