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판과는 다른, 레이디스코드 미니 2집 공동구매판



현재 미니 2집 '예뻐예뻐'로 활동 중인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공동구매판이 사전 구매자들에게 배송됐다.

공동구매판은 정가보다 싼 가격과 풍부한 특전이 장점이다. 사실 일반 발매 이전부터 공동 구매를 시작했는데, 지금 상황에 배달되는 것은 늦은 것임엔 분명하다. 하지만 그 만큼 특전으로 제공되는 혜택이 풍부하다.

먼저, 멤버들의 친필 싸인을 기본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판매되는 앨범에 랜덤하게 1장씩 동봉된 멤버 개개인의 카드가 공동구매판에는 빠짐없이 5장 모두 증정된다. 여기에 추첨 이벤트로 진행된 멤버들의 멘트도 포함돼 가치를 더한다. 해당 이벤트는 입금자명 다섯 글자로 질문을 던지면, 멤버들이 마음에 드는 질문을 꼽아 답(PS)을 작성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운좋게도 글쓴이는 '신인상소감'이라는 질문을 보냈는데, 리더 애슐리의 친필로 작성된 PS를 받을 수 있었다.

이 밖에 이번 미니 2집은 멤버들 개인 및 단체 화보, 그리고 Thanks to를 포함해 30여장으로 구성돼 꽤 알찬 편이다. 그 중에서도 이번 앨범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표정 연기를 소화한 멤버들의 화보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지난 앨범과 마찬가지로 작곡가 슈퍼창따이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수록곡은 1. Polaris Club 2. 예뻐 예뻐 3. Hate you 4. U'm Fine Thank you 5. 예뻐 예뻐 (Inst) 등 총 5개다.




덧글

  • 소유리 2013/10/06 05:39 # 삭제 답글

    와우~~부러워욤~~
    애슐리친필답변! 내용도보고싶어요.
    좋다~~~좋아~~~딱좋아~~~
댓글 입력 영역